아주대학교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

인터넷우편발송 신청

  • 신청방법 : 인터넷을 통한 우편발송 증명신청에서 신청
  • 신청하기
    • [학 부 생] AIMS 로그인 > 학사 > 학생 >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 화면에서 신청
    • [대학원생] AIMS 로그인 > 학사(대학원)> 학생 > 인터넷우편발송 신청/조회 화면에서 신청
      * 졸업생의 경우 학부·대학원 재학 당시의 아이디 및 패스워드로 로그인
      * 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 신규가입하여 로그인 후 신청
      *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경우 중앙전산원(☎031-219-2119)으로 문의
  • 이용시간 : 365일
  • 소요시간 : 약 4~7일
  • 이용대상 : 학부 재학생 , 휴학생 및 졸업생 , 각대학원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 수수료 입금방법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632-15-000674, 예금주 : 아주서비스센터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기재하여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증명서 발송처리 : 입금은 신청 다음날 확인되어, 당일발송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여유있게 신청을 하셔야 됩니다.
  • 우편신청조회 : 등기번호 확인 가능. www.epost.kr 에서 등기번호 입력 후 행방조회.
  • 인지료 : 국문·영문 재학생 500원*발급통수 / 졸업생은 1,000원*발급통수
  • 우편료 : * 항공우편에 seal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대봉투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봉투별 우편발송 가격과 수량
구분 일반우편 빠른우편 매수
소봉투 1,960 2,260 1~2매
1,980 2,280 3~4매
대봉투 2,050 2,350 1~2매
2,170 2,470 3~4매
2,290 2,590 4~8매
2,410 2,710 9~12매
2,530 2,830

13~16매

2,650 2,950 17~20매
2,770 3,070 21~24매

  • 증명서 관련 문의 : heajin@ajou.ac.kr (석혜진) 031-219-1542
  • 영문 이름 등록 및 수정 문의 : 031-219-2014

* 연락처, 이메일을 필히 기재해야함.

* 해외발송요금의 경우 자동합산이 불가하므로 아주서비스센터로 문의.

 

우)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TEL.031-219-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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