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기타] 2023학년도 신진연구인력(Post-Doc) 지원제도 시행 안내

◆ 연구팀에서 국내외 우수 연구인력 유치를 통한 대학 연구활성화 촉진 및 연구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2023학년도 신진연구인력(Post-Doc) 지원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교수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 시행방안

1) 지원사항: 전임교원 연구과제 참여 신진연구인력(Post-Doc) 인건비 지원

2) 세부사항 (상세 내용은 붙임1 참고)

      가) 지원 분야: 제한 없음

      나) 지원자격

          - 연구책임자: 외부연구비 재원 연구과제 진행액수 일정액 이상(계열별 상이)

          - 신진연구인력: 최근 5년 내 주저자(교신저자 또는 제1저자) 논문 실적 1편 이상

      다) 지원기간: 1년

      라) 지원규모

           - 지원인원: 2명

           - 지원금액: 신진연구인력 인건비의 최대 50%(상한액 연 2,000만원)

      마) 연구 결과물: KCI급 ~ SCI급 저널 논문 연간 1~2편 이상 게재


나. 진행 절차 및 방법

 1) 진행 절차: 신청서 제출 -> 선정 평가 -> 신진연구인력 지원 -> 연구 결과물 제출 -> 중간 평가 -> 지원 기간 연장 여부 결정

     - 신청서 제출

      ▶기한 및 방법: 2023.01.17(화) 18시까지 이메일 제출(jjunie96@ajou.ac.kr)

      ▶제출자료: 지원 신청서 한글파일 및 연구책임자 서명 포함된 PDF 파일 각 1부

      ▶ 문의 : 연구팀 한준(031-219-2054, jjunie96@ajou.ac.kr)

     - 선정 평가

       ▶ 평가위원: 별도 평가위원회(5인 내외) 구성

       ▶ 평가항목: 연구책임자 역량, 신진연구인력 역량, 결과물 제출 목표, 외부연구과제 규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

   2) 진행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신청서 접수

2023.01.17(화)까지


선정 평가

2023.01.31(화)

예정

대상자 선정 및 통보

2023.02.06(월)

예정

지원 개시

2023.03. 급여분부터 지원

세부사항

붙임 참조

 다. 기타사항

   - 신진연구인력 지원에 따른 결과물(연구실적)을 연구책임자의 다른 교내 연구비 과제 결과물로 중복 인정 불가

   -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 AIMS상에 연구과제로 등록하여 관리 예정(연구계획서 등록 및 연구 결과물 확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