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공지사항 및 안내사항

유증상자 긴급 연락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학교 대응 부서 연락처

공동(031-219국)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총무팀 코로나 대응 업무 총괄 2062
코로나 대응 업무 담당 2074
교무팀 수업 2011, 2015, 2016
학적(휴학/복학 관련) 2014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재무회계팀 등록 2079
보건진료소 자가격리수칙문의 1596
생활관 기숙사 입소 관련 2143, 2144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관련 2917, 2918

2020-2학기 7주차부터의 수업 운영 안내(9.29. 업데이트)

  • 박지원
  • 2020-09-29
  • 4659


2020-2학기 7주차부터의 수업 운영 안내(9.29. 업데이트)


7주차부터의 수업 운영 방식을 감염병관리위원회 심의(2020.9.24.) 및 교무위원 의결(2020.9.29.)을 거쳐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 7주차부터의 수업 운영(10.13.~12.15.)

사회적 거리두기 1~2단계 :

〇 이론 교과목 비대면수업 원칙

 (단, 학습 효과를 위해 필요한 경우 부분적 대면수업 가능) 

〇 실험·실습 교과목 대면수업 원칙

 (단, 수강생의 규모나 교과목의 특성에 따라 비대면수업 혼용 가능)

※ 모든 대면수업은 방역지침 준수를 전제로 운영

 (단,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 50명 이상 집합 금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

〇 이론 교과목 비대면수업 운영

〇 실험·실습 교과목 제한적 대면수업 운영

※ 대면수업은 강화된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교수자 포함 10명 이내로 운영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

전면 비대면수업으로 전환

 * 10.13.부터의 수업은 사회적 거리두기 1~2단계에 맞추어 진행되며, 단계 격상(2.5단계, 3단계) 시 해당 수업 방식으로 전환됨

 * 과목별 수업 방식은 수업계획서와 아주Bb를 통해 확인 바람


코로나19 동향과 교육부 방침에 따라 모든 학사 운영 방안 및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0.09.29.

아주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