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아주교차로

심리학 실험 참여자 구합니다. ※보상 1만원(당일 입금) // 참여시간: 약 40~ 50분

  • 남상규
  • 2020-06-18
  • 4822
아주대학교 건강심리 렙에서 실험참여자를 구합니다.(약 40분 내외/보상 1만원)

자기-자각에 따른 동기 활성화에서 마음챙김이 미치는 영향’
실험 연구에 참여를 모집합니다.

본 연구는 자신에 대한 생각과 관련한 연구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생각하는지에 따라 어떠한 동기 차이를 유발되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입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께서는 http://naver.me/GjaNRrR2 링크로 들어가셔서 신청 작성 부탁드립니다.

신청서 동의서 작성 후 간단한 실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naver.me/5SshPBgM 에서 사전 설문지 작성(총 5개의 설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험 하루 전 모든 문항에 빠짐없이 작성해 주셔야 이후 실험 가능합니다)

사전 설문지 작성 이후에 율곡관 368-6호 혹은 368-7호에서 실험을 실시합니다.
연구자의 실험 안내 → 나에 대한 생각 활동(간단한 글쓰기 + 눈 감고 글 쓴 것에 대해 생각하기) → 컴퓨터 과제 → 사후 설문지 → 실험 종료
※ 희망하는 실험 참여 시간을 참가자 신청서에 작성하여 주시면, 이후 실험 날짜를 확정하기 위해 연구자가 전화 혹은 문자를 드립니다. 이때 신청서에 작성하신 귀하가 참여 가능한 시간을 참고하여 여쭈어보고 조정하여 결정합니다.

실험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실험장소: 아주대학교 율곡관 368-6
▪실험시간: 약 40~50분
▪연구자: 남상규(라이프미디어 협동과정 IT심리 박사과정)
▪연락처: 010-2246-0408
▪모집인원: 명 마감기간: 참여자 마감시까지.
▪모집 기준: 마음챙김 명상을 3개월 이상 경험하지 않은 사람.
▪연구참여 기간: 모집일+7
▪보상: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