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송기현·이성환 기부자, 기부금 전달식 열려

  • 2023-05-30
  • 2497


송기현·이성환 기부자의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지난 24일 율곡관 총장실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송기현 선진엘앤피㈜ 대표이사, 이성환 ㈜솔루엠 상무이사와 김흥환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이 참석했다.  최기주 총장이 아주 가족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부자 예우품을 전달했다. 이후 자리를 옮겨 기부자들과 오찬을 함께 했다.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도 함께 자리했다.


송기현 기부자(경영대학원 최고위과정 64기)는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 재정위원회 수석 부위원장이자 선진엘앤피(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올해 4월 개교 5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으로 1000만원을 쾌척했다.


이성환 기부자(경영대학원 석사 47기)는 우리 학교 경영대학원 재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솔루엠 상무이사를 맡고 있다. 2014년부터 1-1-1캠페인, 개교 50주년 와인기금 등 지속적인 기부로 우리 대학 발전에 힘써왔다. 올해 4월 개교 5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부했다.


최기주 총장은 “대학의 미래와 동문의 내일은 한 몸”이라며 “대학 안팎의 궂은 일에 앞장서 주시는 경영대학원 동문들의 헌신에 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위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이성환 ㈜솔루엠 상무이사, 최기주 총장, 송기현 선진엘앤피(주) 대표이사, 김흥환 경영대학원 총동문회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


송기현 선진엘앤피(주) 대표이사와 최기주 총장

이성환 ㈜솔루엠 상무이사와 최기주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