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인권센터-장애학생지원실] 장애학생지원실에서 함께 근무할 학생인턴을 모집합니다. (10~12월)

  • 장애학생지원실
  • 임여진
  • 작성일 2020-09-18
  • 조회수 2251

장애학생지원에서 함께 근무할 [인턴]학생을 모집합니다.

 

1. 신청자격

   가. 직전학기 성적 15학점 이상평점평균 3.0이상

   나. 2020학년도 10월~12월 근무 가능자.

 

2. 근무조건

   가. 2020.10.05.() ~ 2020.12.31(목) (* 출근시작일은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 가능)

   나. 근무시간 주 5일 근무~금 , 09:00~18:00)

   다. 시급 8,590원 

 

3. 근무실 및 업무내용

   - 장애학생지원실 행정보조 업무 외 기타 업무보조 

 

4. 제출서류 

   - 장애학생지원실 인턴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

 

5. 선발일정 *선발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서류 제출: 2020.09.21.() ~ 2020.09.24(목) 14:00

  나. 면접 서류 통과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면접일정 공지

  다. 합격자 발표: 2020.9.29(화이후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6. 접수방법장애학생지원실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 (csd@ajou.ac.kr)

 

7. 우대사항:  컴퓨터 활용(PPT 제작 및 엑셀)관련 자격증 보유자


8.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누락 및 자료 형식 불일치 시 선발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나. 근무 중 무단결근 및 무단지각 3회 이상시 인턴 자격이 박탈됩니다.

 

*문의 장애학생지원실 (031-219-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