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공지사항

[공지] [교무팀] 2022-1학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출석인정 안내(백신공결)

* 아주대학교 교내 확진자 심층 역학조사 링크: 클릭


* 일부 지자체에서 격리 통지서가 발급되지 않고 있어, 격리통지서는 격리 기간이 명시된 격리 통지 문자로 대체 가능합니다. (3/7 업데이트)


* 출석 인정 증빙 서류는 7일 내에만 제출하면 되므로 격리 통지 문자 수신에 시일이 걸리는 경우(격리 통지 문자 수신에 2~3일 소요됨) 과목 담당 교수자에게 해당 내용을 미리 통지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양성 통보 문자는 증빙 제출 불가함)


* 전자출석부의 출결변경신청은 해당 수업시간이 지나야 업로드 가능합니다. 


* 확진으로 인한 격리기간이 끝난 후에는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을 추가로 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격리기간이 끝난 후 후유증으로 몸이 불편하여 등교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별도로 진단서를 발급받아 질병으로 인한 출석인정으로 별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24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