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종합지원센터] 2022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 종합지원센터
  • 이윤희
  • 작성일 2022-08-05
  • 조회수 8242

2022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의 안내사항을 숙지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본교 정문 옆 주차관리실 (031-219-2259)

  



1. 신청종류: 2022학년도 2학기 정기주차권 (본인 또는 직계가족 차량 1대만 신청 가능)

                 * 1개월 사용권은 본교 정문 옆 주차관리실(031-219-2259)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2. 사용기간: 2022.09.01.(목) ~ 2023.02.28.(화) (6개월)

  

  

3. 신청대상: 학부생, 일반대학원생, 전문대학원생, 특수대학원생 (수료생 가능, 휴학생 불가졸업생 불가)

                        * 의학부, 간호학부, 대학원 의학과 학생도 신청 가능

                        * 대학원 의학과의 경우 ☞ 본교 소속이면 신청 가능 

                                                                         ☞ 병원 소속이면 병원주차관리실로 신청

                        * 특수대학원생의 경우 인터넷 신청 없이 바로 주차관리실 방문 신청 가능

                           (특수대학원생 방문신청기간: 2022.09.01.() 10시 ~ 09.07.() 17)

  

  

4. 인터넷 신청기간2022.09.01.(목) 10시 ~ 2022.09.07.(수) 17시

  

5. 신청방법: 아주대학교 포털 로그인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주차태그신청/확인

  

6. 추첨방법: 컴퓨터 추첨

  

7. 당첨확인2022.09.08.(목) 10시 이후 ‘주차태그신청/확인’에서 확인

  

  

8. 당첨자 이용료 납부 및 서류 제출

 ① 주차관리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신규등록차량변경리스 또는 렌탈차량

   - 이용료 납부: 35,000원 (현금 또는 카드)

   - 납부 및 서류 제출처: 본교 정문 옆 주차관리실

   - 제출 서류

     · 본인차량: 자동차등록증

     · 가족차량: 자동차등록증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 리스 또는 렌탈차량(본인): 자동차등록증 + 계약서

     · 리스 또는 렌탈차량(가족, 법인): 자동차등록증 + 계약서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원 + 법인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 리스 또는 렌탈차량(회사): 자동차등록증 + 계약서 + 법인사업자등록증 + 재직증명원

  주차관리실은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② 방문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 계속 등록인 경우

   - 이용료 납부: 35,000원 (계좌이체)

   - 입금계좌 및 예금주: 국민은행 031701-00-002957, 심성보(동우공영)

   - 계좌이체 시 주의사항

     · 반드시 당첨자만 입금 요망 (비당첨자 입금 시 환불 처리 예정)

     · 입금 시 차주 성명 및 차량번호(4자리) 정확히 기재: 예시홍길동1234

       * 부정확한 경우 등록되지 않음.

     · 차량등록은 입금기간 후 약 1주일 소요

      (차량등록 완료 전 출입 시에는 “입금하였음” 통보 후 출차)

    (인터넷 신청시부터 발급승인 전 까지 "인터넷 신청하였음" 통보 후 출차)

     · 입금 시에는 주차관리실이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1. 수집항목: 이름, 소속, 차종/차량 정보, 연락처

2. 이용 및 보유기간: 동의일 ~ 주차신청 취소일

3.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주차 차량등록 불가

4. 개인사정 및 천재지변으로 인한 등교 불가 시 환불 불가

  

9. 이용료 납부 및 서류 제출 기간2022.09.08.(목) 10시 ~ 09.16.(금) 17시 (명절기간제외)

  

10. 유의사항

 - 당첨발표 및 추가신청에 대한 별도의 추가 공지(문자메세지 등)는 없으므로 당첨확인 기간에 직접 확인 후 등록 요망 

 - 기간 내 이용료 미납 시 당첨을 무효로 함.

 - 추가신청은 이용료 납부기간 경과 후 주차관리실에 잔여 현황 문의 및 방문 신청


11. 장애학생

  - 장애학생지원실로 문의 (담당자 : 정 명희 / 031-219-1540)

  




종 합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