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22 이후] “수고에 감사합니다” 정년 퇴임 직원 기념 행사 개최

  • 2022 이후
  • 2022-09-02
  • 1211

# 위 사진 - 정년을 맞이한 직원들의 기념 촬영. 사진 왼쪽부터 고병수(글로벌미래교육원교학팀),  오용직(공학대학원교학팀),  김권기(시설팀), 최기주 총장, 이태재(공과대학교학팀), 이강준(정보통신대학교학팀),  정기훈(글로벌제약임상대학원교학팀)


정년 퇴임 직원들을 환송하는 ‘정년퇴임 직원 기념식’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는 그동안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8월 23일 율곡관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행사는 식전 행사와 본 행사로 구성됐다. 식전 행사에는 다과와 커피가 마련되어, 축하를 위해 자리한 아주 구성원들이 함께 했다. 이후 오찬도 이어졌다. 


이번 1학기를 마지막으로 ▲고병수(글로벌미래교육원교학팀) ▲김권기(시설팀) ▲김기현(학술정보팀) ▲오용직(공학대학원교학팀) ▲이강준(정보통신대학교학팀) ▲이태재(공과대학교학팀) ▲정기훈(글로벌제약임상대학원교학팀) 7인의 직원이 퇴직한다. 


본 행사는 ▲기념 영상 상영 ▲기념패 전달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다. 최기주 총장이 아주가족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념 영상에는 정년을 맞이한 직원 7인의 재직 기간 동안 활동상이 담겨 있어, 함께 추억을 공유하고 회상하는 시간이 됐다. 


최기주 총장은 “아주와 함께 했던 시간, 헌신하셨던 시간에 학교 구성원을 대표하여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펼쳐질 앞날에 평안과 축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날의 주인공인 퇴직 직원들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의 소회와 후배 직원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