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22 이후] 2023년 계묘년 새해 맞아 신년인사회 개최

  • 2022 이후
  • 2023-01-30
  • 1351



2023년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가 마련됐다. 아주가족이 함께 모여 인사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신년인사회는 2일 오전 연암관 강당에서 열렸다. 아주대학교와 아주대학교의료원, 학교법인 대우학원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했다. 윤혜정 총무팀장이 사회를 맡았다. 


행사는 ▲2022 아주대 주요 뉴스 영상 상영 ▲총장 신년 인사 ▲구성원 대표 새해 인사(박해심 의료원장, 박만규 교수회 의장, 조재현 노조지부장, 이효성 총학생회장) ▲2022 주요 성과 및 2023 추진 계획 발표(강민철 기획처장) ▲떡 케이크 커팅 ▲새해 덕담 추첨 및 상품 증정 순으로 진행됐다.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은 이윤정 과장(교육대학원교학팀)과 진명주 계장(대학교육혁신원운영팀)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마련됐다. 이윤정 과장은 교원양성연수업무 유공분야, 진명주 계장은 대학혁신지원사업 유공분야에서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최기주 총장은 “Ajou 희망의 2023”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한해의 성과와 새해 주요 목표에 대해 발표했다. 


최기주 총장은 “올해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아주는 수요자 중심의 대학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며 “교통환경체계 혁신, 건물 신축, 노천극장 개선 등 학교 인프라를 개선하고 성과와 격려의 조직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해심 아주대학교의료원장, 박만규 교수회 의장, 조재현 노조지부장, 이효성 총학생회장이 무대에 올라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