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서브메뉴 바로가기

2025학년도 아주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

닫기
아주대학교 정규직원 채용 공고

아주대학교 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지원기간(접수기간) : 2025.06.27.(금) ~ 2025.07.07.(월) 15:00까지
  •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접수(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모집개요(채용분야 및 인원, 지원자격)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우대사항
정규직
(신입)
일반
행정
0명

[지원자격]

  • 학사학위 소지자(2025.8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 대학 취득학점 평균 3.0/4.5 이상인 자
  • 공인어학성적 중 최소 1개 이상 기준 점수를 충족하는 자
  • - TOEIC 800점 이상
    - TEPS 309점 이상
    - TOEFL IBT 91점 이상
    -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 OPIC Intermidate High 이상

    * 공인어학성적은 접수기간 기준 2년 이내(2023.06.27. ~ 2025.07.07.) 취득한 성적만 인정


    [우대사항]

  •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능통자 우대

  • [주요업무]

  • 대학 학사 및 행정 기획, 관리, 운영 업무 수행
일반
행정
(외국인
유학생
유치관리)
0명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2025.8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 중국 HSK시험 6급 이상 취득자

  • [우대사항]

  • 중국어 능통자(원어민 수준) 우대, 기타 외국어 가능자 우대
  • 국제협력업무 또는 외국인 유학생 유치 및 관리 업무 유경험자 우대

  • [주요업무]

  • 외국인유학생 유치 홍보 업무
  • 대중국 마케팅 및 홍보 관리 (SNS홍보 포함)
  • 대학 학사 및 행정 기획, 관리, 운영 업무 수행
기술직
(소방)

0명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기졸업자)
  • 대학 취득학점 평균 3.0/4.5 이상인 자
  • 소방설비기사(기계분야 또는 전기분야) 자격증 소지자

  • [우대사항]

  • 소방관련 업무(소방안전관리자, 설계, 공사 등) 경력 2년 이상 인 자
  • 가스기사, 위험물산업기사 등 안전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주요업무]

  • 교내 소방시설 유지관리 및 소방안전관리자 업무
  • 신축 및 개보수 공사 관리, 교내 용역관리
ICT 정보통신
기술분야
0명

[지원자격]

  • 학사학위 소지자로서 ICT(컴퓨터공학, 딥러닝, 빅데이터 등) 관련 학과 졸업자
    (2025.8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 대학 취득학점 평균 3.0/4.5 이상인 자

  • [우대사항]

  • IT인프라 관리 경험자 우대(서버 구축 운영 및 네트워크 관련 관리 경험)
  • 클라우드 운영 경험자 우대

  • [주요업무]

  • 전산 기획, 전산 시스템 관리, 데이터 관리 등
정규직
(경력)
ICT 정보통신
기술분야

0명

[지원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ICT(컴퓨터공학, 딥러닝, 빅데이터 등) 관련 학과 졸업자
  • 대학 취득학점 평균 3.0/4.5 이상인 자
  •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기반 SQL/자바 프로그래밍 경력 5년 이상인 자

  • [우대사항]

  • 마이플랫폼, 넥사크로, 엑스빌더, React 등 UI툴 개발 경력 우대
  • 대학 업무 분석‧설계‧개발 경력 우대
  • 대학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및 개발 경력 우대

  • [주요업무]

  • 전산 기획, 전산 시스템 관리, 데이터 관리 등
공통사항

[지원자격(공통)]

  • 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청소년성보호법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선발 직종과 관계없이 본교 사정에 따라 행정 일반업무 수행 가능

    우대사항(공통)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

전형방법/절차
  • 지원기간

    (2025.06.27.(금) ~ 07.07.(월) 15:00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일 : 2025.07.16.(수))

  • 직무역량평가

    (2025.07.17.(목) ~ 07.20(일))

    * 별도통보 예정

  • 1차 면접

    (2025.07.26)

    * 개별통보 예정

  • 2차 면접

    (2025.8월초 또는 중순)

    * 개별통보 예정

  • 3차 면접

    (2025.8월중순 또는 8월말)

    * 개별통보 예정

  • 임용일


    (2025.09.01.부)


  •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 결과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함
  • 경력직(ICT정보통신기술분야)은 직무역량평가 제외(서류평가와 면접평가 실시)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추후 면접전형 대상자에 한해 제출하도록 함)
  • ①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사본 1부
  • ②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사본 1부
    •     * 석사학위 이상은 대학(학부)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③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사본 1부 (소지자에 한함)
    •     * ICT정보통신기술(경력직)의 경우 경력증명서 제출 필수
    •     * 경력우대사항 작성자는 경력증명서 제출 필수
  • ④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사본 1부
    •     * 접수기간 기준 2년 이내(2023.06.27. ~ 2025.07.07.) 취득한 성적만 인정
  • ⑤ 자격·면허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단, 채용분야별 지원자격에서 요구하는 자격이 있는 경우 관련 자격증 제출 필수)

  • ※ 모집분야에 따라서 심사를 위해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추가적으로 제출을 요청할 수도 있음
원서접수(지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원서접수 시 LOG IN 화면의 [이메일정보]는 원서접수확인 안내,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임으로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입력 예: 00000@naver.com)
  • [신규지원]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 작성 페이지에서 지원자 정보 입력 후 [자기소개서]의 내용(성장과정, 장점과 단점, 지원동기, 사회경험 및 특별활동, 입사후 포부 등) 작성을 완료해야 지원으로 간주 됩니다.
  • 일반행정(외국인유학생유치관리), 기술직(소방), ICT분야지원자는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2,000자 이상 3,000자 이내)까지 작성해야 합니다.
  • 직무수행계획서 작성은 모집공고에 명시된 모집분야별 [주요업무]와 연계하여 본인의 강점, 경력 또는 전문성, 향후 계획 등을 알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고려하되, ICT정보통신기술분야 지원자(경력직)는 직무수행계획란에 자격(경력)요건 충족사항을 구체적으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 채용 분야별·단계별로 채용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모집인원을 선발하지 않거나 모집인원 이하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예정자가 포기, 결격사유, 2개월내 이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2개월 이내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의 내용 또는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는 면접 당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 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지원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관련법에 의거하여 반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신입채용의 경우 경력은 반영하지 않으며, 채용(임용)일자는 2025년 9월 1일 부입니다.
  • 수습기간(3개월) 근무평가에 따라 기준점수 미달일 경우 수습기간 만료일로 근로계약을 종료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 031-219-2063)


아  주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