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적] 2025-2학기 온라인 수업의 기말고사 안내




경영대학원 2025.2학기 기말고사 안내




  (2025.12.01.(월))


안녕하십니까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원격수업(on-line) 개설과목에 대한 기말고사 집합(강의실시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인지 하시고 차질없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2학기 기말시험 진행


1. 수강인원(온라인 과목현황


과목수

응시인원

비고

1과목

2과목

3과목

4과목

합계

인원수

130

123

74

20

347


시험 시간

50

100

150

200





2. 진행 세부일정


구분

내용

시험일

2025.12.14.(). 13:00∼ (*시험장 입실 12:40분까지)

시험 방법

8과목(open book) / 9과목(closed book)

※ [첨부1] 2025-2학기 on-line 개설과목 기말시험 방법

준비물

신분증(학생증주민등록증 등), 필기도구

- 시험관련 자료 지참 (*open book 시험 과목에 한함)

계산이 필요한 과목은 계산기 지참 가능

 모든 전자기기핸드폰 사용 금지

시험 장소

각 과목별 시험방법수강과목 수를 고려하여 시험장소 배정 

※ [첨부2] 2025-2학기 기말고사고사장 안내

시험감독

각 시험장별 정부 감독자(2배치

각 층별 복도 감독자 배정

(세부 진행 일정)

시간

내용

세부 지침

09:00

시험장 개방

간식() (11:30, 1층 로비

- 차류(커피녹차준비(다산관 3)

- 다산관 1층 까페 오픈

12:40까지

시험장 입실 완료

개인별 시험장지정석 착석 완료

12:40

12:50

시험 유의사항 

안내 

핸드폰 반드시 전원 off 

2과목 이상자 별도 쉬는 시간 없음

개인별 화장실 사용 가능(*층별 복도 감독자 안내)

시험유형(open book, closed book) 필히 준수

시험종료후 퇴실시 정숙 유지(타 강의실 시험진행 중 안내)

강의노트가 태블릿에 있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리해 오거나 인쇄하여 지참해야 합니다. (태블릿 사용 불가)

부정행위 절대금지 안내

 ① 시험방법(closed북 등)을 무시하는 경우 

 ② 다른 원우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③ 다른 원우와 손동작소리등으로 신호를 하는 행위

 ④ 핸드폰등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행위

 ⑤ 핸드폰 통화를 하는 행위 (*전원 반드시 off 안내)

 ⑥ 화장실 사용 목적외 퇴실하는 경우 

 ⑦ 시험감독자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행위

12:50

13:00

문제지

답안지 배부

개인별 밀봉된 문제지 배부 (감독자)

오픈북 먼저 시험 응시 안내

개인별 응시과목 확인 후 출석부에 학생 본인 서명 

13:00

시험 실시

 (과목당 50)

- open book과목 우선 실시

매 50분간 종료 후 답안지 회수(*감독자

신분확인(성명수강과목후 매 시간 답안지에 서명)

 (*출석부에 기입된 과목과 동일한지 확인)

매 50분 시험 종료 후 답안지 회수(*감독자

시험 종료 후 감독자가 약 5분간 답안지 수거

별도의 쉬는 시간 없음개인별 화장실 사용 가능

14:00

문제지 및 답안지 회수

매 50분 종료 후 답안지 회수(*문제지 포함)

개인별 마지막 과목은 답안 작성 즉시 퇴실 가능

   화장실 이용 외 퇴실 후 입실 금지 



※ 주차 안내 정기주차 미등록 학생은 주차요금 발생(학생증 제시 3,000)

    주차자리가 부족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3. 문의 
  - 시험문의 : 031-219-3307 / ajoumba03@ajou.ac.kr
  대체평가 : 031-219-3673 / ajoumba03@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