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적] 2025-2학기 온라인 수업의 기말고사 안내
- 경영대학원
- 2025-12-01
- 224
경영대학원 2025.2학기 기말고사 안내 | |
(2025.12.01.(월))
안녕하십니까? 경영대학원 교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되는 원격수업(on-line) 개설과목에 대한 기말고사 집합(강의실) 시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인지 하시고 차질없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2학기 기말시험 진행】
1. 수강인원(온라인 과목) 현황
과목수 | 응시인원 | 비고 | ||||
1과목 | 2과목 | 3과목 | 4과목 | 합계 | ||
인원수 | 130 | 123 | 74 | 20 | 347 | |
시험 시간 | 50분 | 100분 | 150분 | 200분 | ||
2. 진행 세부일정
구분 | 내용 | |
시험일 | 2025.12.14.(일). 13:00∼ (*시험장 입실 12:40분까지) | |
시험 방법 | 8과목(open book) / 9과목(closed book) ※ [첨부1] 2025-2학기 on-line 개설과목 기말시험 방법 | |
준비물 | -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필기도구 - 시험관련 자료 지참 (*open book 시험 과목에 한함) - 계산이 필요한 과목은 계산기 지참 가능 * 모든 전자기기, 핸드폰 사용 금지 | |
시험 장소 | 각 과목별 시험방법, 수강과목 수를 고려하여 시험장소 배정 ※ [첨부2] 2025-2학기 기말고사고사장 안내 | |
시험감독 | 각 시험장별 정, 부 감독자(2명) 배치 | |
각 층별 복도 감독자 배정 | ||
(세부 진행 일정) | ||
시간 | 내용 | 세부 지침 |
09:00∼ | 시험장 개방 | - 간식(떡) (11:30∼, 1층 로비) - 차류(커피, 녹차) 준비(다산관 3층) - 다산관 1층 까페 오픈 |
12:40까지 | 시험장 입실 완료 | 개인별 시험장, 지정석 착석 완료 |
12:40∼ 12:50 | 시험 유의사항 안내 | 핸드폰 반드시 전원 off 2과목 이상자 별도 쉬는 시간 없음 개인별 화장실 사용 가능(*층별 복도 감독자 안내) 시험유형(open book, closed book) 필히 준수 시험종료후 퇴실시 정숙 유지(타 강의실 시험진행 중 안내) 강의노트가 태블릿에 있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리해 오거나 인쇄하여 지참해야 합니다. (태블릿 사용 불가) 【부정행위 절대금지 안내】 ① 시험방법(closed북 등)을 무시하는 경우 ② 다른 원우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③ 다른 원우와 손동작, 소리등으로 신호를 하는 행위 ④ 핸드폰등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행위 ⑤ 핸드폰 통화를 하는 행위 (*전원 반드시 off 안내) ⑥ 화장실 사용 목적외 퇴실하는 경우 ⑦ 시험감독자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행위 |
12:50∼ 13:00 | 문제지, 답안지 배부 | - 개인별 밀봉된 문제지 배부 (감독자) - 오픈북 먼저 시험 응시 안내 - 개인별 응시과목 확인 후 출석부에 학생 본인 서명 |
13:00∼ | 시험 실시 (과목당 50분) | - open book과목 우선 실시 - 매 50분간 종료 후 답안지 회수(*감독자) - 신분확인(성명, 수강과목) 후 매 시간 답안지에 서명) (*출석부에 기입된 과목과 동일한지 확인) - 매 50분 시험 종료 후 답안지 회수(*감독자) - 시험 종료 후 감독자가 약 5분간 답안지 수거 - 별도의 쉬는 시간 없음, 개인별 화장실 사용 가능 |
14:00∼ | 문제지 및 답안지 회수 | - 매 50분 종료 후 답안지 회수(*문제지 포함) - 개인별 마지막 과목은 답안 작성 즉시 퇴실 가능 화장실 이용 외 퇴실 후 입실 금지 |
※ 주차 안내 : 정기주차 미등록 학생은 주차요금 발생(학생증 제시 3,000원)
주차자리가 부족할 수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 바랍니다.
3. 문의 :
- 시험문의 : 031-219-3307 / ajoumba03@ajou.ac.kr
- 대체평가 : 031-219-3673 / ajoumba03@ajo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