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종합설계(캡스톤디자인) 제작비 및 재료비 지원
- 이무석
- 2015-09-03
- 2887
<주요내용>
1. 지원교과목: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만 가능, 입문설계, 요소설계교과목 지원불가
2. 지원기관 : LINC사업팀/현장실습지원센터
3. 지원금액 : 팀당 500,000원
4. 신청방법 : 팀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또는 T.A)가 취합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5. 지원방법(중요★)
-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124-82-14602)가 포함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생
(지원금 지원서류 제출 시 반드시 원본 영수증 제출, 사본 제출시 절대 지원이 안됨!!!)
- 본 사업비가 국고지원사업인 관계로 "간이영수증"절대 지원불가
- 2015-2학기부터는 학생 개인카드 사용시 지원 불가
6. 지원비청구기간
- 과제계획서 접수: 2015.09.01(화)~10.02(금) linc사업단 홈페이지(www.linc.ajou.ac.kr) 에서 온
라인 작성(과제 종료후 과제보고서, 설문조사도 온라인으로 가능)
- 지원비 청구 기간
사용기간 |
청구기간 |
비고 |
09.01(목) ~ 10.25(일) |
10.26(월) ~ 11.06(금) |
해당기간내 사용한 증빙서류(영수증)을 청구기간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불가, 청구기간 엄수 |
11.07(토) ~ 종강 |
12.14(월) ~ 12.24(목) |
* 결제 후 3개월이 지난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불가로 과제비를 지원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 위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활한 과제비 지원 서류 검토와 학생들에게 지원금이 지급될 수 있도
록 반드시 청구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 해야 함.
7. 유의사항
- 교과목 수업에 필요한 물품을 학과, 지도교수(또는 T.A)가 일괄로 구입할 시 학과법인카드 결제
절대 지원불가하며 구입해야 할 경우 현장실습센터로 연락 바람
8. 문의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이하나(T1782), 팔달관 329호
9. 2015학년도 2학기 운영계획
가. 과제계획서 접수기간: 2015.09.01(화) ~ 10.02(금)
나. 과제비 지원 신청서 접수방법: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linc.ajou.ac.kr) 온라인 접수
다. 과제수행 및 지원비 청구기간
사용기간 |
청구기간 |
비고 |
09.01(목) ~ 10.25(일) |
10.26(월) ~ 11.06(금) |
해당기간내 사용한 증빙서류(영수증)를 청구기간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불가, 청구기간 엄수 |
11.07(토) ~ 종강 |
12.14(월) ~ 12.24(목) |
※ 결제 후 3개월이 지날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불가로 과제비를 지원받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 위와 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원활한 과제비 지원 서류 검토와 학생들에게 지원금이 지급 될 수 있도록 반드시 청구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 해야 함
※ 2015-2학기부터는 학생 개인카드는 지원이 불가함.
반드시 과제비 지원 신청 안내를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 2월은 회계마감월로 지원이 불가 함.(2월중 신청사항은 지원불가)
5. 문의처: 현장실습지원센터 / 이하나(T.1782, leehn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