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5학년도 편입생, 전입생 대체학점인정 신청 안내
- 전자공학과
- 심기은
- 작성일 2025-05-13
- 조회수 4061
< 편입생 및 전과생 추가학점인정 신청 안내 >
제출기한 : 내용 하단 부분 참고
면담 일정 : 2025년 5월 21일 수요일 13:00~15:00 대면 면담
편입생과 전입생 신청방법이 다르니 본인이 해당하는 신청방법을 확인하고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편입생 추가학점 인정 신청
◎처음 신청하는 과목의 경우
‘본교 인정 희망과목 신청서’(편입생)와 전적대학 이수과목 수업계획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보낸다.
◎이전에 인정받지 못한 과목을 재신청하는 경우
‘본교 인정 희망과목 신청서’(재신청 표기하기!)와 전적대학 이수과목 수업계획서를
이메일에 첨부한 후, 재신청하는 사유를 파일에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보낸다.
◎대체 인정 승인 절차
1) 첨부된 신청서 및 수업계획서, 성적표를 아래 메일로 기한 내에 제출
2) 제출 후 주인찬 PD 교수님과 면담 후 승인 여부 결정
4) 학과사무실에서 교무팀에 전산 반영 요청(바로 반영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추가학점 인정처리를 받은 전적 대학 과목이 선수과목인 경우,
수강신청시 전산상 자동으로 인정되지 않아 후수과목 수강신청 불가한 경우,
수강 여석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2. 대체 인정받는 과목과 아주대학교에서 수강한 과목이 동일 과목인 경우,
전산에서 자동으로 삭제처리가 불가하니, 확인 후 신청바랍니다.
- 전입생 추가학점 인정 신청
◎대체 인정 승인 절차
1) 첨부된 신청서(전입생) 및 각 해당 과목의 수업계획서(인정 희망하는 전입 전 이수 과목)를 아래 메일로 기한 내에 제출
2) 제출 후 주인찬 PD 교수님과 면담 후 승인 여부 결정
3) 학과사무실에서 교무팀에 전산 반영 요청(바로 반영되지 않음을 참고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추가학점 인정처리를 받은 과목이 선수과목인 경우,
수강신청 시 전산상 자동으로 인정되지 않아 후수과목 수강신청 불가한 경우,
수강 여석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공통 안내사항
-전적대학 또는 전입 전 학과의 이수과목과 대체인정을 받고자하는 과목의 학점을 확인하여 기재바랍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별 정해진 면담 시간은 추후 메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25.05.21.(수) 13:00~15:00시 사이)
담당자 이메일 : tlarldms0923@ajou.ac.kr
*제출기한: 5월 16일(금) 18:00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