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2023. 08. 22(화) 부터 2023. 08. 25(금) 까지.

(*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8/18)및 학생증 신청(8/22~8/25)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첨부파일 참고!!

*통합ID신청 및 개인정보동의 기한: 2023.08.18(금) 까지

(*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신청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하기에,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증 수령개강(8/28(월)) 이후 본교 교학팀 (연암관 914방문하여 수령

- e-learning  중간시험 : 10.22(일)
- e-learning  기말시험 : 12.10(일)

 그 외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또는 오프라인 수업(월,,전후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