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25학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6/23~7/4)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작성일 2025-06-12
  • 조회수 129

[ 2025학년도 2학기 전공변경 신청 안내 ]





1. 신청대상 : 학적학기가 2학기 또는 3학기 시작 전 학생 


※ 단, 재학 중 1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한 번 변경하고 나면 이전 전공으로 되돌아가는 것 & 또 다른 전공으로 추가 변경 모두 불가능합니다. 




2. 신청기간 : 2025.06.23(월) 09:00 - 2025.07.04(금) 23:59

 



3. 신청방법 : 아주대학교포털 에임즈(AIMS2) (http://portal.ajou.ac.kr) –> [학사(대학원)] -> [학적] -> [전공변경 신청 및 변경사유 입력] -> [저장]


신입생은 6월 말(예정)에 성적 마감이 완료된 후 한 학기를 이수한 상태가 되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4. 유의사항 : 전공변경 사유 반드시 "구체적으로 성의있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신청 후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5. 변경완료 : 전공변경은 학사운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승인처리가 되며, 승인처리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통보 예정일: 2025년 7월 중순 이후-위원회 일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주의사항 : 더 이상 모집되지 않는 전공(ex. 정보시스템감리 및 소프트웨어아키텍처전공 등)으로의 변경신청은 불가합니다.


※ 더 자세한 사항은 정통원 홈페이지 [학사]-[학적(휴복학/재입학/제적등)] 메뉴에서 확인바랍니다.




7. 문의 시간/ 연락처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031-219-1832, gsict1@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