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학비감면신청서

학비감면을 희망하시는 모든 원우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신청바랍니다.

 

1. 접수기간 : 전학기 종강일 ~ 7월 or 1월 중순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등록안내)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2. 접수방법

가.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나. 관련 증빙서류 (발행3개월 이내)

3. 제출처 

 IT융합대학원 교학팀(원천관 317-3호) 또는 itcgrad@ajou.ac.kr 

 

4. 적용 시기: 매학기

 

5. 학비감면신청기간 서류미제출시 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교학팀에서 개별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학비감면은 신청서 접수 후, 신청자에 한하여 '학사운영위원회(장학생 선발 승인)' 이후 

신청학기 등록금고지서에 일괄 적용됩니다. 

 

6. 기타

  * 모든 장학대상자는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세요.

    - 아주가족장학의 경우 학비감면신청서에 장학명만 체크하여 신청바랍니다.

    - 동시지원장학을 신청하는 지원자(신입생)의 경우 '동시지원자 학비감면 신청서(지원자용)'도 함께 제출바랍니다.

       - 기업추천 장학의 경우 재직증명서 및 추천서 각1부를 제출해주세요.

       - 공공기관 장학의 경우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의 경우 학번부분은 공란으로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