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게시판

NEW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총회 진행

  • 2026-06-23
  • 36

지난 6월 20일(토), 2026학년도 1학기 종강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종강총회는 한 학기 동안의 대학원 생활을 돌아보고, 교수님들과 원우들이 함께 소통하며 뜻깊게 학기를 마무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44기 원우회 임원진의 그동안의 활동과 노력을 돌아보고,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45기 원우회 임원진의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 방향과 포부를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교수님들께서도 원우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씀을 전하며,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새로운 학기에도 교수님들과 원우 여러분이 함께하는 활기찬 교통·모빌리티대학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