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경영대학] 경영대교학팀 행정조원(근로학생) 채용 안내
경영대교학팀에서는 단순 행정업무를 지원할 근로학생(휴학생) 선발을 실시하오니 아주대학교 학생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채용인원 : 1명
2. 근무기간 : 2017. 09.01 ~ 2017.11.30 (3달간)
3. 대상 : 아주대학교 학생 (현재 휴학중인 학생)
4. 근무처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교학팀 사무실 (다산관 317호)
5. 급여 : 6,500원 / 시간
6. 근무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7. 접수방법 : 2017.08.22 (화)까지 본교 이메일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서 작성 (클릭)
8. 문의 : 경영대 교학팀 031-219-2702 / jykeum@ajou.ac.kr
근면성실한 학생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영대학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