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Vision 4.0 Global Campus

NOTICE

Outgoing

[하계 3차] 2025 해외단기파견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2025학년도 하계계절 해외단기파견프로그램 3차 모집 최종 합격자 발표 2025학년도 하계계절 해외단기파견 프로그램 3차 모집에 지원해주신 학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진행된 서류심사 결과에 따른 최종 합격자와 파견대학은 붙임의 "합격자 명단"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25-하계 3차 해외단기파견 합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이메일 및 문자를 발송하였으니, 확인 후 이메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6-1학기 파견 교환 및 복수학위 1차모집 공고 2026-1학기 파견 교환학생 및 복수학위생 1차 모집을 안내하오니, 붙임의 모집요강을 꼼꼼하게 참고하시어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유의사항 - 어학시험 증명서 파일명은 성명_학번_1차지원_어학시험종류 로 반드시 변경하여 제출 - 지원서 제출 시 이메일주소는 본교 도메인(@ajou.ac.kr) 계정으로 기재하여 제출 - 학교 별 T/O, 지원 가능 대학, 세부 요건 등은 업데이트 될 경우 본 공지사항에 추가됩니다. - 이전 선발 합격 후 파견 포기한 학생은 국제교류팀으로 문의(exch@ajou.ac.kr) 후 지원 가능합니다. - 교환신청 대학의 자격요건(어학/전공/학점/파견학년) 검토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으며, 최종합격 이후 자격요건 미달 및 전공 불일치로 파견이 취소 될 수 있으므로, 대학 홈페이지와 Factsheet 등을 반드시 개별적으로 참고하여 검토 바랍니다 - 지원 마감일 이후에는 지망대학 변경이 불가합니다. ※ 첨부파일(총 2개) - (1차모집) 26-1학기 파견 교환학생 및 복수학위 선발 요강 - (1차모집) 26-1학기 파견 교환학생 및 복수학위 지원대학목록 문의처: exch@ajou.ac.kr

Incoming

2025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단기 면학장학생 모집 공고 아주대학교 국제교류팀 주관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단기 면학장학생 모집 국제교류팀에서 국제여름학교(International Summer School) 및 ABC 프로그램(Ajou Bespoke College Program) 기획 및 운영을 함께할 면학장학생을 모집합니다. 면학장학이란? 1) 아주대학교 재학생의 원활한 학업활동을 위하여 생활비 일부를 지원하는 학업장려장학금입니다. 2) 면학장학생은 대학에서 정한 기관이나 행정부서에서 일정 시간 봉사하며 면학장학금을 받게되며 장학금은 대학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현금 장학으로 지급됩니다. 3) 면학장학생 선발은 아주대학교 학칙 및 장학금지급규칙에 준하며 선발된 장학생은 면학기간동안 성실히 봉사해야 합니다. <관련> 아주대학교 학칙 제65조 (장학금 등) 입학성적이 우수한 학생, 품행이 방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및 학비조달이 어려운 학생 등에 대하여는 장학금 지급 및 재정보조를 할 수 있다. 장학금 지급규칙 제 3장 (장학생 선발 대상 및 기준) 본 대학교 학생으로서 장학생으로 선발되려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야 한다. 3. 가정사정상 학비 조달이 어려운 학생 1. 신청 자격 - 본교 재학생 (초과 학기생, 휴학생, 졸업생 신청 불가) - 국가근로성장학(국가근로, 대청교, 다문화 등) 미참여 학생(참여자 신청 불가) - 타부서 면학장학 또는 TA와 중복 근무 불가 - 직전학기 기준 12학점 이상 이수 및 평점 2.0이상 - 직전학기 교환학생, 인턴십의 경우 9학점 이상 이수 - 행정 업무 유경험자, 국제화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유경험자 우대 (지원서 내 작성) 2. 근무일 : 월~금 9:00-18:00 내 면학 시간 협의 - 근무 기간 : 2025.06.23.(월) ~ 07.25.(금) - 근무 시간 ▶ 06.23.(월) ~ 06.27.(금) : 6~12시간/1주 ▶ 06.30.(월) ~ 07.18.(금) : 20+시간/1주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기간) ▶ 07.21.(월) ~ 07.25.(금) : 6~12시간/1주 - 근무 시간 기준 : 재학생 학기 중 월 최대 50시간, 방학 중 월 최대 100시간 (1학기 최대 200시간 이내) 3. 근무 장소 : 국제교류팀 (율곡관 152호) 4. 장학 금액 : 10,030원/1시간 (2025년 기준) 5. 업무 -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홍보물 제작, SNS 기획 및 관리 -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체험활동 운영 지원 - 국제여름학교 및 ABC 프로그램 행정 업무 지원 등 6. 지원방법 : 지원서(첨부파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iss@ajou.ac.kr) 7. 접수기간 : ~ 2025.06.18.(수) 8. 면접일정 : 2025.06.19.(목) ~ 2025.06.20.(금) 사이 진행 예정 - 세부 일정은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아주대학교 국제교류팀 iss@ajou.ac.kr | 031-219-3523 제 32기 A.G.A. 최종합격자 공고

Admission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이용 안내 / Q-CODE instructions for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검역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이용 안내 / Q-CODE instructions for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해외에서 입국 예정인 외국인 유학생 분들께서는 입국 전 검역 정보 사전입력시스템(Q-code)에 검역정보를 사전 입력하여 입국 시 신속한 검역조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ncoming international students who plan to enter Korea are encouraged to use the convenient Q-code for quarantine information before departure. ※Please refer to the manual for users of 「Quarantine Information Advance Input System (Q-code)」. [유학생입학팀] 2022-2 순수외국인 특별전형 온라인 입학설명회 ZOOM 링크: https://ajou-ac-kr.zoom.us/j/89294165454?pwd=VXowTytYYVMOUTVJeU4wejByQ1A5UT09

Student Life

2025학년도 하계 단축근무 시행안내(6.30~8.8) / Notice on Summer Office Hours (2025) 2025학년도 하계 단축근무 시행안내 국제교류팀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5년도 하계 방학기간 근무시간 단축을 안내드리오니 사무실 방문 또는 유선문의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기간: 2025.06.30.(월) ~ 2025.08.08.(금) 2. 근무시간: 09:00 ~ 16:00 (점심시간 12:00 ~ 13:00) 국제교류팀 드림 Notice on Summer Office Hours (2025) During the 2025 summer break, the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will be operating on a shortened schedule as below. If you’re planning to stop by or give us a call, please check the hours in advance. 1. Period: 30 June 2025 (Mon) – 8 August 2025 (Fri) 2. Office Hours: 09:00 – 16:00 (Lunch Break: 12:00 – 13:00)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2025 국제여름학교(AISS) 버디(Buddy) 학생 모집 공고 국제교류팀에서 2025 국제여름학교(AISS) 버디(Buddy) 학생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방법 - 버디 지원서(붙임2) 작성 후, iss@ajou.ac.kr로 송부 - 구글폼 작성(면접 일정 조사): https://forms.gle/Bzq5HEMrxtdrpHjH7 ▶제출기한 : 2025년 5월 26일 (월) ▶문의 : 031-219-3523 / iss@ajou.ac.kr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