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공지사항 및 안내사항

유증상자 긴급 연락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학교 대응 부서 연락처

공동(031-219국)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총무팀 코로나 대응 업무 총괄 2062
코로나 대응 업무 담당 2074
교무팀 수업 2011, 2015, 2016
학적(휴학/복학 관련) 2014
 대학평의원회 구성원현황
재무회계팀 등록 2079
보건진료소 자가격리수칙문의 1596
생활관 기숙사 입소 관련 2143, 2144
커뮤니케이션팀 언론 관련 2917, 2918

기숙사 입사예정일 3.13~15일에서 3월27일(금)~29일(일)로 연기

  • 안선미
  • 2020-03-03
  • 4931

지난 번 학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강을 316일로 연기하고 종강을 1주일 연장 한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확산되는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서는 316일 이후 2주간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는 것을 결정하여, 실질적인 학교 등교는 330일이 됨에 따라 생활관에서도 이에 맞춰 입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고자 합니다.

 

어려운 시기입니다. 우리 모두 협력하여 이겨 낼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1. 기숙사 입사예정일을 3.13~15일에서 327()~29()로 연기 합니다.

(, 현재 기숙사 거주 중이거나 짐을 두고 귀가한 학생 중에 1학기 입사 예정자는 325()~326()까지 배정받은 호실로 이동을 마무리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당초 학교 개강일이 2주 연기(3.16)되고 종강일이 1주 연장되면서 기숙사 입사예정일 또한 3.13~15일로 조정할 때에 이미 1학기 입사예정자들에게는  1주 줄어든 만큼의 기숙사 비용 환불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입사예정일 2주 연기에 따른 비용 환불 또한 이루어 질 것입니다.   다만, 동계방학 계속 거자주로 3월에도 계속 거주하는 입사생의 경우에는 늘어나는 1주 만큼의 추가 정산이 발생 됨을 알려 드립니다.

 

급작스럽게 조정되고 있는 학사 운영의 불가피함으로 인해, 입사일정 등 생활관 운영 변경에 대해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생활관은 입사생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소독 등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가득찬, 활기찬 교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