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아주교차로

연구참가자 모집(참가자 전원 스타벅스 쿠폰 증정)

  • 김나래
  • 2023-04-17
  • 1026
‘암묵적 연합 검사의 변형을 이용한 한국 성인의 비자살적 자해 예측’ 연구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성인임상심리전공 4학기 김나래입니다. 
본 연구에서는 암묵적 측정도구 P-NSSI-IAT를 도구로서의 가치를 검증하고, 비자살적 자해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모집대상 : 만 19세 이상 아주대학교 학생 140명
-   제외 기준 
1. ‘최근 1달이내 즉각적인 의학적 치료를 요하 는 수준의 심각한 자살 시도 및 자해 과거력을 보고하는 자’
2. 최근 1달 이내에 특정 정신 장애 진단으로 입원 치료 이력을 가진 자’
3. ‘성인 및 노화심리학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

소요 시간 : 약 20분

연구 방법 :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외 기준을 만족하지 않고, 연구에 참여에 동의한 개인이 아주대학교 심리실험실에 방문하여 설문 및 실험을 진행

보상 :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실험실 방문 후 설문 및 실험 모두 완료시 지급)

자해 과거력이 없는 개인 & 있는 개인 모두 만 19세 이상의 아주대학교 재학생이라면 참여 가능합니다.

더불어 일체 개인 정보가 누출될 위험이 없습니다.
전화번호는 연구참여 보상 및 실험 안내를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실험일정 기입의 경우, 개인이 지정한 별명으로 방문 가능한 시간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온라인 설문 링크를 통해 선별 설문지를 진행하시면, 실험 안내에 대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선별 설문지 링크 : https://answer.moaform.com/answers/R9o3xY
실험 일정 링크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OkQIueI_EpDZmL1ULzZ6508Bb-3q-v0kzouTSaC7t3o/edit?usp=drivesdk

*방문 가능한 날짜에 별명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선별 설문지에 기입한 별명과 동일하게 실험 일정 링크에 기입하여 주십시오.
*실험 일정 링크 모바일 접속의 경우, 구글 로그인이 필요하며, pc접속의 경우 별다른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