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장준재·신남수·서정혁 기부자, 기부금 전달식 열려

  • 2022-04-04
  • 5212


장준재·신남수·서정혁 기부자의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지난 3월30일 총장실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기부자인 장준재·신남수·서정혁 기부자가 참석했다. 학교에서는 최기주 총장과 김동석 대외협력실장, 신소재공학과 이재현 교수가 자리했다. 최기주 총장이 아주 가족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기부자 예우품을 전달했다.

  

장준재 기부자는 반도체, 바이오, 건물용 기계 장비 업체인 (주)진성이엔지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신소재공학과 이재현 교수의 연구활동 지원 목적으로 ‘신소재공학과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신남수 기부자는 의약품 도매 및 물류 회사인 남양약품(주)의 회장을 맡고 있으며 '미중정책연구소 연구기금' 2000만원을 기부했다.

  

서정혁 기부자는 우리 학교 금융공학과 학생의 학부모로 화장품 도매 업체인 (주)메리앤비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서정혁 기부자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지원을 위해 '마티덤 장학금'을 신설하고 2019년부터 매년 1000만원씩 총 4000만원을 기부했다. 2021년까지 매년 가계형편이 곤란한 각 단과대학 학생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30명에게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주)메리앤비는 우리 학교 졸업생을 직원으로 채용하는 등 대학과 기업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준재 기부자와 최기주 총장


신남수 기부자와 최기주 총장


서정혁 기부자와 최기주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