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손대수 학부모, 1천만원 출연

  • 2005-07-25
  • 22651

손대수 학부모, 1천만원 출연

우리학교 정보 및 컴퓨터공학부 학부모인 손대수 씨(원풍산업(주) 대표)가 지난 7월 22일 학교를 내방하여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출연했다.


손 대표는 지난 7월 20일(수) 총장이 주관하는 “대학후원요일간담회”에 참석한 후 위와 같이 대학발전기금을 출연하게 되었다. “본인이 대학을 다니던 시절과는 달리 최근에는 대학의 발전이 곧 재원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기부의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기회가 없어 미루고 있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석한 후 아들이 다니는 대학의 발전을 위해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하며, 손 대표는 여건이 허락하는 한 지속적으로 출연할 의사가 있음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보통신대학 학부모 7명과 총장을 비롯한 김민구 정보통신대학 학장, 양상식 전자공학부장, 경민호 미디어학부 주임교수, 박일분 대학발전지원팀장 등이 참석했다. 오후 7시부터 3시간에 걸쳐 이루어진 간담회를 마친 학부모들은 ‘학교에 대한 정보도 많이 들었고, 아이들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 이었다’고 하며, 초청에 대한 감사를 표시했다.


“대학후원요일간담회”는 지난 4월 13일(수) 본교 개교 32주년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2005 학부모 대학방문의 날”을 개최한 데에 이어 매주 수요일을 “대학후원요일”로 정하고, 총장 등이 본교에 대학발전기금을 출연할 수 있는 동문, 학부모, 지역유지 등을 만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행사이다. 학교 당국은 우리 학교의 구성원들이 “대학후원요일간담회”에 초청할 대상자들을 대학발전지원팀(전화:031-219-2108)으로 많이 추천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이전글

중앙도서관, 국내 대학도서관 중 처음으로 NOS 시스템 구축

다음글

'아주대-삼성전자 정보통신트랙'운영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