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내소식

NEW [아주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제 6회 문화콘텐츠학과 작품 전시회

  • 2023-01-13
  • 2105

안녕하세요 문화콘텐츠학과 학우 여러분!

학생회 드림의 문화국장입니다 


지난 11월 28일 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 문화콘텐츠학과 작품 전시회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문화콘텐츠학과 학우분들의 멋진 작품은 3일동안 다산관 지하 1층에 전시되었답니다.


연말 시상식을 컨셉으로 한 문작전의 성대한 모습은 눈길을 확사로잡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래서 문코니들문화콘텐츠학과 교수님들그리고 타학생분들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걸음을 찾아주셨습니다



전시회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바로 이 포토존일텐데요!

연말 시상식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연예인들이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월 배경을 제작하였습니다


 

 

맨 첫 번째로 보이는 코너는 바로 <문콘 곁에 항''> 입니다!

2022년 항상 여러분의 곁에서 열심히 노력한 드림 학생회 코너인데요!

문화콘텐츠학과 작품 전시회 설명 글 밑으로 제가 열심히 제작한 이달의 콘텐츠가 전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 옆에는 문화콘텐츠학과 학우분들과의 1년이 담긴 사진들이 전시되었습니다!

두근두근 설레었던 새내기 미리배움터 사진부터 9월에 진행되었던 재미가득 워크샵까지!

사진들을 찬찬히 보니 추억회상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 그 옆에는 문화콘텐츠학우분들이 자유롭게 <2023년의 나에게편지를 쓸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포스트잇을 고리에 걸면 상품추첨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했는데요!

많은 학우분들의 관심과 참여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문화콘텐츠학과 실습실에서 맨날 보였던 트리도 예쁘게 꾸며준다음!


학우들이 <2023년의 나에게>를 쓸 수 있도록 드림 학생회가 카운터에 앉아서 설명을 도와드렸습니다!

그리고 탁상 위 아이맥을 두어서 포토존으로도 적극 활용하였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카운터 옆에는 문화콘텐츠학과 2022 온고잉 공모전 <기발한 상''>코너입니다!


온고잉 공모전을 위해 긴 시간동안 열정을 불태운 문콘 학우분들의 멋진 작품이 영상으로 재생 되어 이어폰을 끼고  감상할 수 있었고,

기획안과 만화작품도 전시되어 자유롭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소학회 전시 코너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로드머스타드시나리오 나무아티스까지 2022 한 해 동안의 풍성한 활동이 담긴 포스터와 작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소학회마다 추구하는 콘텐츠가 다르다보니 주제가 다양해서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문화콘텐츠학과를 대표하는 다섯 소학회를 멋지게 이끌어주신 소학회 집부분들 모두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은 개인 작품 코너 <상상 그 이''코너>가 있었습니다!

작품 기획안개인 디자인/사진 작품작품 분석 포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분야의 작품들이 한 데모여 전시되었답니다.


여러분들의 멋진 능력치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새롭고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 작품 옆에는 <꿈을 향해 비''> 코너로 문화콘텐츠학과 학우들의 파란학기제 결과물이 전시되었습니다!


17oz, 폴라리스, (where)about 세 팀의 멋진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년동안 브레이크 없이 열심히 달려온 문콘 학우분들의 성과물이 다산관 지하에 전시되어있으니,

뿌듯한 마음으로 하나하나 집중해서 관람한 기억이 납니다.

작품을 출품해주신 학우분들많은 발걸음을 찾아주신 문화콘텐츠학과 학우 여러분교수님그리고 타학과분들 모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문화콘텐츠학과의 성장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23년 모두 행복만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성대한 문작전이 펼쳐지길 기대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