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부]2020-1학기 추가 구제 등록 기간 안내(04.21~22)
[학부]2020-1학기 미등록자 대상 구제등록 안내(04.21-22)
1. 대상 : 2020-1학기 재학이나 미등록한 학생(정규학기생, 초과학기생, 수료생 포함)
2. 구제등록기간 : 2020.04.21.(화) ~ 04.22.(수) (총 2일간)
※ 구제등록기간 종료 시까지 등록을 완료하지 않는 경우 제적처리 됩니다.
3. 등록금 수납 방법
-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방법
1) Aims2→학사서비스→즐겨찾기메뉴 or 전체메뉴→등록금 고지서 출력
2)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증명서발급→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 가상계좌 수납 : 개인별 가상계좌로 인터넷 또는 텔레뱅킹으로 등록금 수납
※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1인당 2개(국민은행, 우리은행) 부여
2)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아주대학교)” ex) 홍길동(아주대학교)
3) 국민은행 가상계좌 납부 시간 (01:00 ~ 16:59:59)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당일 오후 7시부터 가능
4)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 시간 (00:10~23:49:59)
-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익일 오전 10시부터 가능
5) 납부영수증은 아래의 방법으로 출력 가능
① Aims2→학사서비스→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
② 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증명서발급→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6)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모든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 부담
7) 신용카드 납부 불가
8) 잡부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총액을 한 번에 이체해야 가능
9) 토스 등 간편송금 어플 사용 불가
- 은행창구 수납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 방문 후 수납
※ 유의사항
1) 개인 가상계좌는 유선 안내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지서 확인 필요
2) 납부 가능 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1) Aims2→(신)학사서비스→등록→전액 장학생 처리신청→등록처리 신청
2) 학생경비를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3) 고지서 출력 후 은행방문(창구에서 고지서로 0원 수납)
※ 전액장학생도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되니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
3가지 방법 중 하나로 등록을 진행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