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5 U.S.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참여 학생 모집

  • 국제협력팀
  • 이준희
  • 작성일 2015-03-20
  • 조회수 21214

2015  U.S.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참여 학생 모집

 

주한미국대사관 공보과 에서는 8월 24- 29일, 6일 동안 (무박 , 단 하루는  용산 부대 내 하루 정도 미국 외교관과의 homestay)  2015 U.S.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을 개최합니다. 본 프로그램 대상은 미국문화/사회, 한미관계 그리고 leadership에 관심있는 대학생 (3학년 또는 4학년) 이며 전공은 무관합니다. 영어는 능숙하나 해외경험이 없거나 6개월 미만인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려는 본 프로그램은 전국적으로 총 25명의 대학생을 선발합니다. 이에 아주대학교 국제협력팀에서 본교 재학생 한 명을 추천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2015 U.S. Embassy New Generation Seminar  개요

 

주한미국대사관에서  21세기의 젊은 인재 육성을 위해 미국 및 리더쉽에 관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접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 선발인원: 각 대학교 1명

 

- 지원자격:

  1) 대학생 (3 또는 4학년)

  2) 해외경험이 없거나 있을시 1년 미만 거주 또는 공부한 자

  3) 영어 (말하기, 쓰기, 듣기, 읽기) 능통

  4) 전공은 무관하며 미국과 리더쉽에 관심이 있으며 세미나에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

  5) 전체 세미나 일정에 참석 가능한 자

- 제출서류

  1) 영문 이력서 (자유 양식)

  2) 영문 자기 소개서 (자유 양식)

  3) 반명함 사진

 

- 제출방법 :  국제협력팀 (율곡관 152호) 방문 제출

 

- 제출기한:  2015. 4. 24.(금) 18:00 까지

 

- 선발방법

  1차: 각 대학교에서 학생 대표 한명을 선발하여 주한미국대사관에 추천

  2 차: 대사관과 전화 인터뷰

 

- 세미나 기간 (무박)

  2015년 6월 26일:  미 한국전쟁 참전 용사와 판문점 방문 및               

                                   오리엔테이션

  2015년 8월 24-29일:  NGS 프로그램

 

- 세미나 장소

  주한미국대사관 공보과, 미군부대, 외국기업 등

 

- 기타 사항

  교통비 외 모든 행사비용은 주한미국대사관에서 부담함.

  단, 참가비용 5만원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