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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학사] [중요안내] 학부 수강정정 오류에 대한 안내

  • 교무팀
  • 김주용
  • 작성일 2015-03-07
  • 조회수 29179

학부 수강정정 오류에 대한 안내

안녕하십니까? 교무팀입니다.
어제 수강정정이 종료되기 직전(3월 6일, 16시 40분 ~ 17시) 수강정정 담당자의 조작실수로 인하여 수강정정 사이트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먼저 수강정정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강정정 종료직전에 발생한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여석이 없는 과목에 여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며 수강신청 됨.
      (수강신청 여유 학점이 있었던 학생에게만 발생됨)
  2. 수강신청된 과목이 취소되지 않음.

수강정정 종료 후 수강신청 및 정정내역을 복구하였으나 오류시간(약 20분간) 중 정정한 사항은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시간에 수강정정이 불가하여 교무팀으로 전화 또는 E-mail을 통해 문의주신 학생들에 대해서는 이미 내용을 확인하여 조치완료 하였습니다.
이에 학생들께서는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 과목을 다시 한 번 최종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3월 10일(화)까지 아래의 E-mail로 연락하여 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1) 해당 시간에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았던 학생과 2) 오류 발생 전 여석이 없던 과목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 E-mail 주소 : samo9588@ajou.ac.kr

금번 수강정정 오류로 인하여 불편을 끼친 총학생회와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교무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