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학부] 2025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학부] 2025학년도 신입생 통합 ID 및 학생증 신청 안내





※ 본 공지는 학부 신입생에게 해당하는 내용이며대학원 신입생의 경우 각 대학원에서 안내 받은 방법에 따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2025학번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본교 통합 ID 및 학생증 신청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첨부된 문서를 참고하여 기간 내에 신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가. 1차 : 학번 확인 후 ~ 02.26.(수) / 2차 : 학번 확인 후 ~ 03.05.(수)



 나. 학번 확인 : 2025.02.22.(토) 오후 5시 이후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 확인



 다.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 : 붙임1 참조






■ 학생증 발급신청


 가. 1차 : 2025.02.28.(금) ~ 03.04.(화) 



 나. 2차 : 2025.03.07.(금) ~ 03.11.(화)



 다. 학생증 신청 방법 : 붙임2 참조



 라. 국민 체크카드 학생증 신청 방법 : 붙임3 참조




 일반 학생증 수령 


-1차 신청자:  2025.03.10(월)부터 학과사무실에서 수령 가능



-2차 신청자:  2025.03.17(월)부터 학과사무실에서 수령 가능



*체크카드 학생증은 본인이 배송지 지정 가능 





■안내


 가. 일반학생증과 국민 체크카드 학생증은 중복신청이 불가하오니신청 버튼 클릭 시 신중히 판단하시어 신청하시기를 바랍니        

       다.


 나. 모바일 학생증은 일반학생증 및 국민 체크카드 학생증과 중복 신청이 가능합니다(“통합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



 다. 체크카드는 수령 후 등교 시 종합지원센터(신학생회관 116)로 방문하여  사용등록을 해야합니다.


       (일반학생증은 별도 등록 필요 없음)





■ 문의

 

     asc@ajou.ac.kr / 031-219-1541,1544



■학생증 사진 변경 관련 안내


   [학부] 포탈/학생증 사진변경 안내 | 아주대학교 






 종 합 지 원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