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학부][수정]2020-2학기 등록 안내(08.31~09.04)
2020-2학기 등록금 납부와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1차 등록금 고지서 발급기간 : 2020.08.18.(화) ~ 2020.09.04.(금) 16:30 까지
(학사학위취득유예생 中 수강신청자 고지서 발급 기간 : 2020.08.18.(화) ~ 2020.09.04.(금) 16:30 까지
※ 2차 등록금 고지서부터는 각 회차 등록 기간 전 반드시 새로 출력
※ 수강신청포기(9.21.(월)~22.(화)) 내역은 등록금에 반영되지 않음
※ 전액장학생은 반드시 1차 등록기간에 전액장학생 등록처리 완료 해야함
※ 실납부액 총액을 한 번에 이체해야 가능
※ 신용카드 납부 불가
* 사전등록기간 : 2020.08.24~2020.08.28/ 외부 장학이 필요한 학생들만 등록바랍니다.
- 등록금 고지서 발급기간
1) 정규학기 학생 : 2020.08.18.(화) ~ 2020.09.04.(금) 16:30 까지
2) 학사학위취득유예생 中 수강신청자 : 2020.08.18.(화) ~ 2020.09.04.(금) 16:30 까지
-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방법
1) Aims2→학사서비스→즐겨찾기메뉴 or 전체메뉴→등록금 고지서 출력
2)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증명서발급→등록금고지서/납부확인서 출력
- 가상계좌 수납 : 개인별 가상계좌로 인터넷 또는 텔레뱅킹으로 등록금 수납
※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1인당 2개(국민은행, 우리은행) 부여
2)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이름(아주대학교)” ex) 홍길동(아주대학교)
3)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01:00:00 ~ 16:59:59
- 등록처리 확인은 납일 당일 오후 7시부터 가능
4)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00:10:00 ~ 23:49:59
- 등록처리 확인은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가능
5) 납부영수증은 아래의 방법으로 출력 가능
① Aims2→학사서비스→등록→등록금납부확인서
② 학교 홈페이지→학사지원→등록/장학→등록금→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6) 가상계좌 입금 시 발생하는 모든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 부담
7) 신용카드 납부 불가
8) 잡부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총액을 한 번에 이체해야 가능
9) 토스 등 간편송금 어플 사용 불가
- 은행창구 수납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업무시간 내 은행 방문 후 수납
※ 유의사항
1) 개인 가상계좌는 유선 안내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지서 확인 필요
2) 납부 가능 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농협
유의사항
가. 9학기 이상 초과등록자, 수료생, 시간제 등록생, 졸업연기 신청자는 2차, 3차, 4차 등록 기간에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을 납부 하지 않은 학생은 수업일수 1/4선(9월 28일)이 지나면 휴학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고 휴학을 원하는 학생은 9월 28일 이전까지 반드시 휴학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라. 등록금 납부 후 환불을 원할 시, 등록금 환불 기준에 따라 등록금이 환불 됩니다.
마. 등록휴학으로 인한 2020-2학기 무료복학자는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무료복학자 등록금 완납 처리는 수업일수 1/4선(9월 28일) 이내에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