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긴급공지] 이메일 시스템 장애 공지

  • 정보시스템팀
  • 김경효
  • 작성일 2015-04-21
  • 조회수 17616

이메일 시스템 장애 공지 안내


   학교 이메일을 긴급 점검하고 진단한 결과, 교내 이메일 간의 송수신에는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나, 교외 이메일 송수신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복구를 위해 현재 중앙전산원에서는 모든 자원과 노력을 투입하고 있지만,

   복구에 시간이 좀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갑작스런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급한 메일의 경우 교내 이메일이 아닌 다른 개인

   이메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015. 04. 21

중 앙 전 산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