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7학년도 입학전형 진행도우미 모집

 

입학처에서는 2017학년도 입학전형 진행도우미모집합니다.

책임감 강한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중복지원 가능하며 근로 전일 오리엔테이션 참여는 필수이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업무내용: 2017학년도 입학전형 진행 도우미

 

2. 일정

 

- 전형 근로

구분

면접1

면접2

면접3

논술고사

날짜

10/15 (토)

10/16 (일)

10/29 (토)~30 (일)

11/26 (토)~27 (일)

근로시간

10:00~19:00

08:00~16:00

07:00~18:30

07:00~18:00

모집인원

46

17

22

73

 

 

 

 

 

 

 

 

- 오리엔테이션

구분

면접1,2

면접3

논술고사

날짜

10/14 (금)

10/28 (금)

11/25 (금)

근로시간

18:00~21:00

18:00~21:00

18:00~21:00

인원

면접1,2 근로 희망자

전원필수참석

면접3 근로 희망자

전원필수참석

논술고사 근로 희망자

전원필수참석

 

 

 

 

 

 

 

 

 

 

3. 지원방법

- 이름/성별/학번/학과/연락처/거주지/근로희망일정 등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9/23(금)까지

   dldmswl@ajou.ac.kr로 제출

 

4. 지원자격

- 교육부 부정방지 대책 지침에 의거하여 본교에 친인척이 지원할 경우 전형진행관련 근로에 참여할 수 없음

- 근로 전일 오리엔테이션 참석 가능한 학생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 평점평균 2.0 이상인 재학생

-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학생

 

5. 안내사항

- 시급: 6,125원

- 모집은 선착순이 아니며 근로대상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

 

6. 문의사항: 031-219-2021

 

 

입학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