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장학] [국가근로] 2016학년도 2학기 9월 국가근로 지급 관련 안내

  • 학생지원팀
  • 김해리
  • 작성일 2016-09-26
  • 조회수 10984

20162학기 9월 국가근로 지급 및 진행 안내

 

9월 출근부 마감 안내 : 2016103일 월요일(개천절) 까지 모든 9월 출근부 입력

학기 시간표를 입력해야 출근부 입력이 가능합니다.

 

5일이 경과하여 입력 불가한 출근부는 근로지 담당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입력 요청

 

출근부 마감일 까지 입력이 및 출근부 제출이 마감되지 않을 시 지급일이 지연되오니 주의하여 입력 바랍니다.

 

9월 지급 예정일 : 1013일 목요일

 

근로 해당 지급일은 다음달 둘째주 목요일 예정

 

근로장학금 지급 계좌 : 한국장학재단 국가근로 신청시에 입력하였던 본인명의 계좌

 

국가근로 지급계좌 변경 방법

이메일 신청 : (변경) hj2036@ajou.ac.kr 로 이메일 요청

* 적금계좌 불가(자유적금포함)

 

변경 신청 기간 : 출근부 마감 이전 주 까지 (이번달 103일 월요일 까지 출근부 마감이므로 이번달 변경 신청 기간은 91~926일 월요일까지 신청)

9월 추가신청기간에 선발된 학생이 있으므로 930일까지 변경 요청 가능

 

변경 신청 방법

이메일 제목 : 국가근로계좌변경요청_본인이름_학번

이메일 내용

기존계좌 (은행명) 계좌번호

변경요청계좌 (은행명) 계좌번호

 

(예시)

제목 : 국가근로계좌변경요청_이아주_20160123

내용 : 기존계좌 (SC제일은행) 63210012345

변경요청계좌 (우리은행) 10021000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