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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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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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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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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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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leenak0@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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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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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긴급 재공고입찰] 2017학년도 OA기기(복사기, 팩시밀리) 유지보수 업체 선정
(긴급)공개경쟁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명: 2017학년도 OA기기(복사기, 팩시밀리) 유지보수 업체 선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17학년도 OA기기(복사기, 팩시밀리) 유지보수 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2017.3.1. ~ 2018.2.28.(1년)
다. 입찰품목: 계약기간 내 아주대 수리(구매)요구 OA기기(복사기, 팩시밀리) 납품 및 유지보수
라. 참고사항: 수리(추정) 금액: 약 22,000,000원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2017.2.22.(수) ~ 3.3.(금)
나. 입찰공고방법: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다.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2017.3.3.(금) 14:00까지, 구매관재팀
라. 제안서 서면평가 실시: 2017.3.3.(금), 구매관재팀
마. 협상 및 계약: 2017.3.3.(금)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수원, 용인, 화성, 의왕, 안산에 있는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대학에 복사기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마. 본교 사용제품의 제조사 AS기술지원확약서 및 부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들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제안서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협상을 하
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를
선정할 예정임.
6. 문의처: 구매관재팀 (031-219-2068)
2017. 2. 2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