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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재공고입찰] 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명 : 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 계약기간 내 본교의 요청에 따라 세탁기기 점검에 따른 수리를 행하며,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을 지정 기한 내 교체

품목

규격

계약기간

LG 세탁기 및 건조기,

MAYTAG 건조기

별첨 세탁기기 규격표 참조

계약체결일 ~ 2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7.05.10.(),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2017.05.10.() ~ 2017.05.16.()

. 신청기간: 2017.05.10.() ~ 2017.05.17.() 12: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 전자입찰: 2017.05.17.()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 14:00 1회 전자투찰 개찰결과 유효한 투찰업체가 있을 시 1회 투찰에서 전자입찰 마감됨.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로 공식대리점 등록증이나 정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참여 전자구매시스템 신청절차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 상세(입찰참여신청탭

클릭)- 입찰참여신청- 구매관재팀 담당자의 입찰참여 승인

.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단가 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 건의 통상 거래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조사 하고자 두

는 절차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 상이해도 무방함)

. 상기 절차를 마친 후 투찰일시에 투찰금액(부가세 포함금액)을 입력 후 저장

 

5. 전자투찰안내

. 낙찰방법 : 단가총액 최저가 입찰로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 투찰금액 : 부가세 및 납품에 따른 제비용 포함금액

.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6. 문의처

.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 물품관련 : 생활관 담당 (031-219-2145)

 

2017. 5.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