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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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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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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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나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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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leenak0@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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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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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mhjoo@ajou.ac.kr |
[재공고입찰] 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명 : 생활관 세탁기기 수리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 계약기간 내 본교의 요청에 따라 세탁기기 점검에 따른 수리를 행하며,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을 지정 기한 내 교체
품목 | 규격 | 계약기간 |
LG 세탁기 및 건조기, MAYTAG 건조기 | 별첨 세탁기기 규격표 참조 | 계약체결일 ~ 2년 |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05.10.(수),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05.10.(수) ~ 2017.05.16.(화)
다. 신청기간: 2017.05.10.(수) ~ 2017.05.17.(수) 12: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우편접수는 접수일 마감 우편도착분에 한함.
라. 전자입찰: 2017.05.17.(수) 14:00, 14:10, 14:20(최대 3회 실시)
- 14:00 1회 전자투찰 개찰결과 유효한 투찰업체가 있을 시 1회 투찰에서 전자입찰 마감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업체로 공식대리점 등록증이나 정품공급
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참여 전자구매시스템 신청절차
가.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 – 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 입찰공고 상세(입찰참여신청탭
클릭)- 입찰참여신청- 구매관재팀 담당자의 입찰참여 승인
나. 입찰참여신청 승인 후 입찰참여신청 우측 탭의 사전견적서 제출 클릭 – 단가 입력 후 사전견적서
제출(붉은 글씨) 클릭 (※사전견적서는 입찰 건의 통상 거래 금액을 본교에서 사전조사 하고자 두
는 절차로, 투찰 및 낙찰금액과 상이해도 무방함)
다. 상기 절차를 마친 후 투찰일시에 투찰금액(부가세 포함금액)을 입력 후 저장
5. 전자투찰안내
가. 낙찰방법 : 단가총액 최저가 입찰로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투찰금액 : 부가세 및 납품에 따른 제비용 포함금액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대 3회까지 투찰 실시
6. 문의처
가.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나. 물품관련 : 생활관 담당 (☏031-219-2145)
2017. 5.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