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 세계문화탐방 진행업체 입찰 (2009-009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2009 세계문화탐방 진행업체 입찰 (2009-009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3.14(토),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접수 : 2009.3.19(목) ~ 3.23(월) 17:00까지, 
       ,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제안설명회 대상업체 통보 : 2009.3.24(화) 18:00
   라. 제안평가위원회 : 2009.3.25(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
       (업체별 제안설명 실시)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 3.26(목), 구매관재팀 
   바. 계약 및 발주               : 2009. 3.30(월)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이며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 : 학생지원팀(☏031-219-2032 이석원)
   다. 입찰유의사항및 제안요청서 :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09.  3.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