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09 교내 위생시설 연간 유지보수 업체 선정(2009-010호)

  • 이상현
  • 2009-03-19
  • 22443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09 교내 위생시설 연간 유지보수 업체 선정(2009-010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09.3.20(금),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 2009.3.25(수) 12:00까지 팩스로 접수(양식 별첨)
   다. 현장설명회 : 2009.3.26(목) 10:30, 율곡관 영상회의실
   라. 입찰참가신청 : 2009.3.27(금) ~ 3.30(월) 17: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일시/장소: 2009.3.31(화) 10:30, 구매관재팀 
   
3.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실시  

4.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자등록증상 건물유지보수 관리업& 주택관리업 등록을 필한 자(법인)로
       수원시,화성시,용인시,성남시 소재업체
   나. 2006.3.1 이전에 사업자등록업체로써 자본금 2억원 이상으로 종업원이 100인 
       이상인 업체 (확인서류 제출)
   다.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시설물유지관리 실적 보유 업체 (실적증명원 제출)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입찰 및 용역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구매관재팀 이상현 (☏031-219-2073) 
   - 용역내용 및 현장설명자료 관련 문의: 시설팀 이선형 (☏031-219-2081) 
 
 2009. 3.  2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