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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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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정수기 및 음수대 유지보수 견적입찰(2009-012호) (재공고)

견 적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명 : 정수기 및 음수대 유지보수(2009-012호)

2.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09. 4. 8(수), 홈페이지
  2) 현장설명회참가신청 : 2009. 4. 12(일) 24:00, 팩스 접수(031-219-1625)
  3) 현장설명회   : 2009. 4.13(월) 15: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 참가신청업체만 참석가능
  4) 입찰참가신청 : 2009. 4.14(화) 15: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5) 입찰결과통보 : 2009. 4.14(화) 18:00,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수도권소재 업체
  나. 2006.3.1 이전 사업자등록업체 중 제조업종으로 냉,온수기 취급업체
  다.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단일건수 1,500만원 이상의 유지보수 계약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석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입찰신청시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견적금액의 5%)
   다.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1)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단일건수 1,500만원 이상의 유지보수 계약 실적증빙자료
   라. 지명원
   마. 견적서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2009. 4.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