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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입찰공고]사회진출센터 취업통계분석시스템 구매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취업통계분석시스템 개발업체 선정입찰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4. 01. 02 () / 아주대학교 구매입찰란

. 입찰공고기간: 2014. 01. 02 () ~ 2014. 01. 12()

. 입찰참가접수: 2014. 01. 13() 14:00 까지 / 율곡관 303호 구매관재팀 방문접수

. 1차 평가(서면평가) : 2014. 01. 14() 14:00 ~

- 1차 평가는 서면으로 진행하며, 3개사 이하 입찰참가 시 생략함.

- 1차 평가 결과는 합격한 업체에만 개별 통보예정임.

. 2차 평가(제안평가) : 2014. 01. 15() 14:00 ~ /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 협상 및 계약 : 2014. 01. 16() ~

. (유찰 시) 재공고입찰 : 추후 공지예정

- 필요시,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 최근 3년간 대학() 진로/역량/취업지원/학생적응관련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유사

실적이 1억 이상인 업체 (단일계약 건 기준, 납품실적증명원 제출 필수, 사업완료일

기준 적용)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지식경제부 고시 제2011-299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규정 등에 위배되지

않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제안요약서)를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 김지훈 (031-219-2073)

. 제안서 관련 : 사회진출센터 담당 양일렬 (031-219-2041)

 

2014. 01. 0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