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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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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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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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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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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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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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긴급입찰] 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명: 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17학년도 국제대학원 소식지 가제트 제작
종류 | 수량 | 단위 | 상세 사항 |
영문 뉴스레터지 | 800 | 부 | 판형: 21*27 - 페이지: 30P 제본: 무선제본 - 표지: 스노우지180(유광광택) - 내지: 스노우지 or 아트지 120 - 부수: 400부/1회 (1학기, 2학기 400부씩 2회에 걸쳐 총 800부 제작) E-Book 서비스 제공 및 유지 |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3.15.(수),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3.15.(수) - 3.27.(월)
다. 신청기간: 2017.3.15.(수) ~ 3.27.(월) 14: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평가일시: 2017.3.28.(화) ~
마. 협상 및 계약: 2017.3.29.(수)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자등록증에 등록된 소재지가 서울, 경인지역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도권 소재 대학에 소식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방식: 일반경쟁입찰(제안평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 성적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순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 확인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물품구매 요구자(031-219-3597)님께 반드시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안요청서를 면밀히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함.(납품 물품이 공고된 제품
과 상이한 경우에는 구매가 취소될 수 있음)
나.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다. 부가세, 배송료, 포장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7. 문의처
가. 입찰 관련: 구매관재팀 (031-219-2068)
나. 디자인 및 책자 제작 관련: 국제대학원 (031-219-3597)
2017. 3. 1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