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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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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긴급입찰] 2017학년도 비도서 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2017학년도 비도서 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품목: 비도서 자료 (DVD, Audio/Video Tape, CD-ROM 등 비도서 형태의 자료)

. 구매 추정 금액: 10,800,000

. 계약기간 : 2017.4.1. ~ 2018.3.31. (1)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7.3.23.(), 본교 홈페이지

. 공고기간: 2017.3.23.() ~ 3.29()

. 신청기간: 2017.3.23.() ~ 2017.3.30.() 14:00, 구매관재팀(율곡관303)

. 업체선정 및 계약 : 2017.3.31.()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2016년도 대학도서관 동종품목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 본교가 제시한 계약조건 및 공급업체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별첨 공급업체 유의사항참조)

 

5. 입찰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아 공급가(정가금액) 최고할인율 응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한다.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 납품 조건 등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 (031-219-2138)

 

 

2017. 3.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