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
031-219-2070 | and214@ajou.ac.kr |
[긴급입찰] 2017학년도 비도서 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긴급)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2017학년도 비도서 자료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매품목: 비도서 자료 (DVD, Audio/Video Tape, CD-ROM 등 비도서 형태의 자료)
나. 구매 추정 금액: 10,800,000원
다. 계약기간 : 2017.4.1. ~ 2018.3.31. (1년)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7.3.23.(목), 본교 홈페이지
나. 공고기간: 2017.3.23.(목) ~ 3.29(수)
다. 신청기간: 2017.3.23.(목) ~ 2017.3.30.(목) 14:00, 구매관재팀(율곡관303호)
라. 업체선정 및 계약 : 2017.3.31.(금)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2016년도 대학도서관 동종품목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라. 본교가 제시한 계약조건 및 공급업체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별첨 공급업체 유의사항참조)
5. 입찰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아 공급가(정가금액) 최고할인율 응찰업체를 낙찰업체로 선정한다.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 (☏031-219-2068)
나. 납품 조건 등 관련 : 학술정보팀 담당 (☏031-219-2138)
2017. 3.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