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입학사정센터 계약직 모집(~12/20)
- 조혜연
- 2015-12-07
- 16459
세계수준의 융합학문을 선도하는 아주대학교의 우수인재 선발에 기여할 입학사정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가. 모집분야 : 입학사정관 (계약직) 나. 모집인원 : 0명 다. 지원자격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2016년 1월 4일(월)부터 본교 근무가 가능한 자 - 교육공무원 및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대학입학관련 업무) 경력자 - 입시통계분석 및 전산 부분 경력자 -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 - 운전면허 소지자(운전가능자) 우대 2. 담당업무 가.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 등의 제반업무 수행 나. 대입전형 관련 전문 연구 수행 다. 입학관련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라. 입학홍보 및 상담 3. 연봉 및 근무조건 가. 연봉 : 입학사정관은 연봉계약직이며, 처우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 라 임용과정에서 결정됨 나. 신분 : 입학사정관 다. 계약기간 : 최초임용일로부터 1년 (1년 후 재임용평가에서 합 격되면 1년 연장 가능: 최장 2년 근무) 4. 접수기간 2015. 12. 7(월) ~ 2015. 12. 20(일) 24:00까지 5.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접수 (본교 홈페이지 접속 → 메인홈페이지 → 좌측 하단 직원 채용 게시판 → ‘온라인 지원서 작성(직원, 조교, 계약직)’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 이 불가합니다. 6. 전형절차 가. 1단계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나. 2단계 : 면접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7. 기타 가.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e-mail :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