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대학혁신지원사업]대학교육혁신원운영팀 계약직 모집(~4.14)

  • 유남경
  • 2021-04-05
  • 5683
아주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운영팀에서 아래와 같이 계약직을 모집합니다.    

1. 소속: 대학교육혁신원운영팀

2. 모집인원: 0명 (2021.05.01. 임용)  

3. 담당업무  
 - 대학혁신지원사업 행정 업무 지원
 - 대학혁신지원사업 회계/예산업무 지원
     
4. 지원자격    
 - 학사학위 소유자
- 한글, MS-Office 등 사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 대학혁신지원사업, 기타 국고사업(CK, ACE사업 등) 경력자

5. 근무조건
 - 근무기간은 1년으로 함
 - 주 5일 근무/ 오전 9시 ~ 오후 6시(하계, 동계 방학시 단축근무 있음)

6. 접수기간: 2021.04.5.(월)~04.14.(수)  

7.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해당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함)    

9. 문의 : 총무팀(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