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조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행정조교 채용(~07.13.)

  • 김지선
  • 2023-07-07
  • 2793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에서 근무할 행정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채용예정일: 2023.8.1.일부)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포토샵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우대
  라. SNS 홍보 및 관리 업무 경험자 우대
  마.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급여수준: 연봉 26,640,000원(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 인정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만 작성 가능.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ajou.ac.kr) 하단 직원채용 클릭 → 바뀐 화면에서 '조교' 클릭 → 우측 상단의 온라인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나. 학위 및 기타 증명서 제출은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요망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7. 접수기간: 2023.06.26.(월)~07.13.(목)

8.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9.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031-219-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