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기간연장]생활관운영팀 계약직 모집(~7/11)

  • 전민우
  • 2011-07-05
  • 16036
아주대학교 생활관운영팀에서 근무할 계약직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생활관운영팀
   
2. 모집인원: O명 

3. 담당업무 
▶ 기숙사에 거주하는 외국학생들의 지도, 편의제공(기숙사 학생 코디네이터)
    *기숙사에서 함께 생활하는 것은 아니며, 자택에서 출퇴근(평소 사무실 근무)
▶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정보, 자료제공
▶ 외국인 학생들의 상담활동 등

4. 지원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자
▶ 30세 이상 여성, 영어필수(중국어 가능한자 우대)
▶ 야간에 근무할 수 있는 자(근무시간 14:00~22:00)
▶ 열정적으로 외국학생들을 도와주고 지도할 수 있는 자
▶ 외국생활과 학생지도경험 유경험자 유대
     
5.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직원,조교,계약직)'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접수기간: 2011년 7월 11일(월) 13:00 까지

7.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8.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