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아주대학교 입학사정관 모집 (~1/15)
- 김점영
- 2013-01-03
- 19315
세계수준의 융합학문을 선도하는 아주대학교의 우수인재 선발에 기여할 입학사정관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가. 모집분야 : 입학사정관 (계약직)
나. 모집인원 : 0 명
다. 지원자격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2013년 2월 1일(금)부터 본교 근무가 가능한 자
- 교육공무원 및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
※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대학입학관련 업무) 경력자
- 입학사정관 전문 양성 훈련 프로그램 이수자
- 통계 분석 경력자
2. 담당업무
가.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 등의 제반업무 수행
나. 입학사정관제 관련 전문 연구 수행
다. 입학관련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라. 입학홍보 및 상담
3. 연봉 및 근무조건
가. 연봉 : 입학사정관은 연봉계약직이며, 처우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됨
나. 신분 : 입학사정관
다. 계약기간 : 최초임용일로부터 1년 (1년 후 재임용평가에서 합격되면 1년 연장 가능: 최장 2년 근무)
4. 접수기간
2013. 01. 03(목) ~ 2013. 01. 15(화) 17:00까지
5.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접수
(본교 홈페이지 접속 → 메인홈페이지 → 우측 하단 교직원 채용 게시판 → ‘온라인 지원서 작성(직원, 조교, 계약직)’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전형절차
가. 1단계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나. 2단계 : 면접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7. 기타
가.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e-mail : insa@ajou.ac.kr)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가. 모집분야 : 입학사정관 (계약직)
나. 모집인원 : 0 명
다. 지원자격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2013년 2월 1일(금)부터 본교 근무가 가능한 자
- 교육공무원 및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
※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대학입학관련 업무) 경력자
- 입학사정관 전문 양성 훈련 프로그램 이수자
- 통계 분석 경력자
2. 담당업무
가.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 등의 제반업무 수행
나. 입학사정관제 관련 전문 연구 수행
다. 입학관련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라. 입학홍보 및 상담
3. 연봉 및 근무조건
가. 연봉 : 입학사정관은 연봉계약직이며, 처우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됨
나. 신분 : 입학사정관
다. 계약기간 : 최초임용일로부터 1년 (1년 후 재임용평가에서 합격되면 1년 연장 가능: 최장 2년 근무)
4. 접수기간
2013. 01. 03(목) ~ 2013. 01. 15(화) 17:00까지
5.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접수
(본교 홈페이지 접속 → 메인홈페이지 → 우측 하단 교직원 채용 게시판 → ‘온라인 지원서 작성(직원, 조교, 계약직)’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전형절차
가. 1단계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나. 2단계 : 면접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7. 기타
가.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 (e-mail :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