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학술대회 등록비 및 논문게재료 지원사업 안내 (2025학년도)
- 소프트웨어융합대학교학팀
- 권태인
- 작성일 2025-10-21
- 조회수 214
<학술대회 등록비 및 논문게재료 지원사업 안내 (2025학년도)>
1. 지원기준 및 제출서류
| 구분 | 학술대회 등록비 | 논문 게재료 | 
| 대상 | 국방디지털융합학과(舊 NCW학과) 재학생 및 수료생(연구등록비 기 납부) | |
| 지원금액 | 건당 최대 200,000원 한도 내 실비 지원 | 건당 최대 300,000원 한도 내 실비 지원 | 
| 지원횟수 | 연 2회 | 재학기간 중 총2회 | 
| 제출서류 | 1번~4번 모두 메일로 제출 1) 학과양식_학회등록비 지원신청서 2) 학술대회 논문 발표 관련 증빙서류 (발표 논문 앞표지, 논문이 포함된 발표자료집 표지(논문 목차 포함) 등) 3) 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처리한 현금영수증 or 학술대회 입금내역서 (아주대 사업자등록번호: 124-82-10324) 4) 통장사본 1부 | 1번~4번 모두 메일로 제출 1) 학과양식_논문게재료 지원신청서 2) 논문 게재 관련 증빙서류 (게제논문 앞 표지, 논문게재 홈페이지 캡쳐화면 등) 3) 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처리한 현금영수증 or 논문 게재 입금내역서 (아주대 사업자등록번호: 124-82-10324) 4) 통장사본 1부 | 
| 기타 | 1) 각 학년도별 선착순 지원 (조기 예산 소진 시 지원 불가) 2) 사후 정산 방식 | |
2. 신청방법
• 학과 메일로 관련 서류 제출
• ajoumdc02@ajou.ac.kr
3. 절차
• 학술대회 등록/논문 게재 → 학생이 먼저 결제 → 메일로 서류 제출 → 담당자 확인 → 사후 지급
4. 신청기간
• 서류는 해당 월에 바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메일 보내주신 순서대로 선착순으로 접수)
• 학생이 먼저 결제 후, 사후 지급해주는 방식
| 구분 | 기간 | 
| 학술대회 및 논문 결제 날짜 | 25.02.01. ~ 26.01.31. | 
| 신청마감 | 26.02.15.까지 서류 제출 | 
| 지급날짜 | 26년 2월 중 지급 | 
5. 유의사항
• 서류가 미비하면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제출 서류에 주의 요망
• 학술대회 등록비와 학회 가입비는 별도이며 학회 가입비의 경우 지원 항목에 해당하지 않음
• 학술대회 논문 발표 또는 논문게재 시 아주대학교와 소속학과, 지도교수를 공동저자/교신저자로 명기
• 상기사항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 사유서를 제출하고 지도교수와 논문심사위원으로부터 승인 필요
---------------------------------------------
※ 문의사항
- 연락처: 031 - 219 - 2990
- 이메일: ajoumdc02@ajou.ac.kr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 ~ 16:00
- 사무실 위치: 아주대 팔달관 408호
- 제외시간: 점심시간 12:00~13:00 / 금요일 9:00~14: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