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졸업]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진행 협조 요청

대학원 교학팀에서 <2023학년도 후기(2024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진행 협조 요청>에 관한 공문이 수신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This e-mail is about <Submission of Thesis for Doctorate Degree for (2024  Aug Graduation)>.
Those who are scheduled to graduate from the Ph.D. in Aug 2024 please refer to the website below.

논문을 제출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자격 조건을 확인하신 후, 
논문 심사료 수납과 함께 제출서류를 필히 확인하셔서 4/8(월)~4/17(수)까지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 심사료 수납 : 국민은행, 808490-29-000422,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
(※논문심사료 + 제출서류까지 두 가지 모두 제출기한 내에 완료하셔야 합니다)

*청구논문 제출자의 제출 자격(외국어시험, 종합시험, 비교과 이수, 학회지 게재 기준요건), 심사위원 자격 및 심사위원 구성 등 철저한 확인 요망

각종 서식은 첨부파일로 전달드렸으며, 관련 서류 중 
'청구논문 심사원'은 반드시 AIMS상에서 입력한 후 해당 출력물에 서명을 받아오셔야 합니다.

논문표절예방시스템 관련해서는 3/10에 보내드린 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결과보고서 제출시 참고 요망)

에너지시스템학과 졸업 요건 파일 또한 첨부하여 드리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기간을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제출 서류와 날짜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제 출 서 류(학생→학과)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 반드시 포털 학사 서비스에 논문등록 후 양식을 출력하여 제출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4. 해외체류 심사위원 논문심사 참여원
(해외체류 심사위원에 한함)
5. 논문제출자 이력서(자유양식)
6.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 반드시 포털 학사서비스에 학회지 게재내역을 입력 후 제출
* 게재예정인 경우에는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 게재미정인 경우에는 지도교수확인서 제출
7.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각 1부)
* 게재예정 또는 게재미정인 경우 논문이 학회지에 게재되면 심사기간 중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제출
8.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