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2학기 과정(전공) 변경 관련 안내
- 공공정책대학원교학팀
- 김현수
- 작성일 2025-06-24
- 조회수 297
2025학년도 2학기 과정(전공)변경 신청 관련 안내
- 온/오프라인 과정변경 또는 전공변경 -
2025학년도 2학기 온/오프라인과정의 변경 또는 전공 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반드시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과정(전공)변경 신청 개요
1) 과정변경 : 개인사정 등에 의해 온라인 - 오프라인과정을 변경하는 절차
- 온라인 → 오프라인 / 오프라인 → 온라인 과정 변경을 의미함.
- 행정학, 사회복지전공만 해당함.
2) 전공변경 : 개인사정 등에 의해 행정학, 사회복지, 부동산 전공으로 변경하는 절차
- 현 소속 주임교수, 변경희망 주임교수 모두 서명 필요.
-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변경 전후 전공의 주임교수님과 사전 상담을 진행해야 함.(메일 또는 대면)
2.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 2025.6.30(월) ~ 7.11(금) / 2주간
* 해당 기간 이후에 서류 제출 시에는 교학팀으로 먼저 연락 바랍니다.
2)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 과정(전공)변경 신청서 1부. (변경 전후 전공 주임교수님 서명이 모두 필요)
* 부득이 주임교수님 서명을 직접 받기 어려운 경우, 주임교수님과의 상담내용(메일 등) 증빙하여 메일로 제출하면 해당교수님께 별도로 서명 받을 예정.
3) 서류제출 방법
- 직접 및 우편 제출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1010호, 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
▶ 우편번호 : 16499
- E-mail 또는 FAX 제출
▶ E-mail : pub@ajou.ac.kr *식별가능한 스캔본만 접수가능
(휴대폰 사진은 내용식별 가능한 것만 접수가능 / 휴대폰 스캔기능 사용 권장)
▶ FAX : 031-219-1587 (팩스 제출 시에는 사전 유선 연락 바랍니다.)
3. 유의사항
1) 과정(전공)변경 신청은 반드시 사전에 주임교수님과 상담을 받아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직접 서명을 받기 어려운 경우, 상담받은 내용(메일 등)을 함께 제출하면 검토 후 별도 서명 받을 예정입니다.
4. 문의사항 (E-mail : pub@ajou.ac.kr)
- 오프라인 : 031)219-1947
- 온라인, 계약학과 : 031)219-3424
공공정책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