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HOME
사이트맵
LOGIN
학생군사교육단
모바일 메뉴 열기
학군단 소개
단장 인사말
단훈/연혁
조직도
139 아주비전
오시는길
AJOU ROTC History
역대 학군단장
임관자 현황
명예의 전당
ROTC 과정 및 혜택
제도소개
교육과정
대우 및 복지혜택
주요활동
ROTC 모집 및 지원
모집요강
홍보영상
커뮤니티
공지사항
정보공유방
아랑 포토갤러리
Q&A
HOME
LOGIN
PORTAL
발전기금
학군단 소개
단장 인사말
단훈/연혁
단훈
연혁
조직도
139 아주비전
오시는길
AJOU ROTC History
역대 학군단장
임관자 현황
명예의 전당
ROTC 과정 및 혜택
제도소개
교육과정
교내교육
입영훈련
대우 및 복지혜택
후보생 혜택
임관 후 혜택
주요활동
ROTC 모집 및 지원
모집요강
홍보영상
커뮤니티
공지사항
정보공유방
아랑 포토갤러리
Q&A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정보공유방
아랑 포토갤러리
Q&A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5년 하계방학 행정실 단축근무 안내
학생군사교육단
학생군사교육단
작성일
2025-06-20
조회수
61
2025학년도 하계방학 근무시간 단축으로 인한 학군단 행정실 운영시간을 안내합니다.
1. 시행기간:2025.6.30(월) ~2025.08.08(금) (6주)
2.
운영시간: 08:30 ~ 15:30(평일)
이전글
25년도 66,67기 지원자 가산점 서류 제출 및 67기 지원자 대학성적증명서 제출안내(8/1까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